- 제 목
- 집 31살 인생망해서 죽고싶네 그냥 여기서도 소외당하고 에혀 18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657
- 2025-09-14 09:50:45
- 106.102
| 시오네 | 자랑글인가? | 2025.09.14 09:51:26 |
| 듀라니스 | 뒤쳐진다 생각해도 나아가고있잖아 힘내 | 2025.09.14 09:51:31 |
| Schneider_Pyh | 안아줄게요 - dc App | 2025.09.14 09:51:34 |
| 기름참치 | | 2025.09.14 09:51:40 |
| 쥬에루 | 돈 잘버노 | 2025.09.14 09:51:52 |
| MUSECA | | 2025.09.14 09:52:25 |
| 백약지장 | 젊잖아 인생은 길어 그리고 나랑 뭐 비슷한거 같은데 나도 열심히 살고 있어 | 2025.09.14 09:53:08 |
| ㅇㅇ | 뭐지? 이 글은? 남자 꼬시러 왔나? | 2025.09.14 09:53:47 |
| 토종오리 | 연봉 3200이면 월 270인데 그래도 괜찮게 나온다 아닌가요.. 힘내세요.. - dc App | 2025.09.14 09:54:25 |
| 두다 | 2025.09.14 09:55:08 | |
| ㅇㅇ | 넌 진짜 나빳다 - dc App 106.102 | 2025.09.14 10:04:10 |
| ㅇㅇ | 대인관계도 10창났는데 ㅍㅌㅊ인것도 아무것도 없어.... - dc App 106.102 | 2025.09.14 10:04:30 |
| ㅇㅇ1 | 30대에 이정도면 아직 망한거 같진 않은데.. 희망 갖고 살어 112.147 | 2025.09.14 10:05:15 |
| ㅇㅇ | 이세계오 보내줘 - dc App 106.102 | 2025.09.14 10:07:44 |
| ㅇㅇ | 죽고싶다 - dc App 106.102 | 2025.09.14 10:08:01 |
| ㅇㅇ | 편돌이보다 연봉낮아 - dc App 106.102 | 2025.09.14 10:08:10 |
| ㅇㅇ | 인생 노희망 - dc App 106.102 | 2025.09.14 10:08:21 |
| ㅇㅇ | 님 스펙점 - dc App 106.102 | 2025.09.14 10:08:30 |
| ㅇㅇ | ?? - dc App 106.102 | 2025.09.14 10:08:39 |
| ㅇㅇ | 편의점보다 연봉낮음 - dc App 106.102 | 2025.09.14 10:08:53 |
| ㅇㅇ | 왜 살까 - dc App 106.102 | 2025.09.14 10:09:00 |
| ㅇㅇ | 희망이 없어 - dc App 106.102 | 2025.09.14 10:09:10 |
| ㅇㅇ1 | @글쓴 ㅇㅇ(106.102) 희망없다카면 진짜 그래 된다 말 조심하는 게 좋아 112.147 | 2025.09.14 10:10:04 |
| 백약지장 | @글쓴 ㅇㅇ(106.102) 사회성 제외하면 나머지 스펙은 니가 나보다 높아 | 2025.09.14 10:1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