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31살 인생망해서 죽고싶네 그냥 여기서도 소외당하고 에혀 18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657
  • 2025-09-14 09:50:45
  • 106.102
														

연애: 모솔

사회성: 친구 1명뿐이고 단톡방도 없음. 회사에서도 외톨이 포지션.

직장: 좆소기업 1년차 연봉 3200만원

외모:객관적으로 봤을때 ㅎㅌㅊ

피지컬 : 몸과 체력  ㅍㅎㅌㅊ 음경 길이 12CM 둘레10CM ㅆㅎㅌㅊ

모은돈 : 3000만원

브챗에서도 왕따라 맨날 퍼블릭 화본역 돌아다님

- dc official App
시오네 자랑글인가? 2025.09.14 09:51:26
듀라니스 뒤쳐진다 생각해도 나아가고있잖아 힘내 2025.09.14 09:51:31
Schneider_Pyh 안아줄게요 - dc App 2025.09.14 09:51:34
기름참치 2025.09.14 09:51:40
쥬에루 돈 잘버노 2025.09.14 09:51:52
MUSECA 2025.09.14 09:52:25
백약지장 젊잖아 인생은 길어 그리고 나랑 뭐 비슷한거 같은데 나도 열심히 살고 있어 2025.09.14 09:53:08
ㅇㅇ 뭐지? 이 글은? 남자 꼬시러 왔나? 2025.09.14 09:53:47
토종오리 연봉 3200이면 월 270인데 그래도 괜찮게 나온다 아닌가요.. 힘내세요.. - dc App 2025.09.14 09:54:25
두다 2025.09.14 09:55:08
ㅇㅇ 넌 진짜 나빳다 - dc App 106.102 2025.09.14 10:04:10
ㅇㅇ 대인관계도 10창났는데 ㅍㅌㅊ인것도 아무것도 없어.... - dc App 106.102 2025.09.14 10:04:30
ㅇㅇ1 30대에 이정도면 아직 망한거 같진 않은데.. 희망 갖고 살어 112.147 2025.09.14 10:05:15
ㅇㅇ 이세계오 보내줘 - dc App 106.102 2025.09.14 10:07:44
ㅇㅇ 죽고싶다 - dc App 106.102 2025.09.14 10:08:01
ㅇㅇ 편돌이보다 연봉낮아 - dc App 106.102 2025.09.14 10:08:10
ㅇㅇ 인생 노희망 - dc App 106.102 2025.09.14 10:08:21
ㅇㅇ 님 스펙점 - dc App 106.102 2025.09.14 10:08:30
ㅇㅇ ?? - dc App 106.102 2025.09.14 10:08:39
ㅇㅇ 편의점보다 연봉낮음 - dc App 106.102 2025.09.14 10:08:53
ㅇㅇ 왜 살까 - dc App 106.102 2025.09.14 10:09:00
ㅇㅇ 희망이 없어 - dc App 106.102 2025.09.14 10:09:10
ㅇㅇ1 @글쓴 ㅇㅇ(106.102) 희망없다카면 진짜 그래 된다 말 조심하는 게 좋아 112.147 2025.09.14 10:10:04
백약지장 @글쓴 ㅇㅇ(106.102) 사회성 제외하면 나머지 스펙은 니가 나보다 높아 2025.09.14 10:1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995 공과 색이 다르지 않으니 섹스는 허공자위 같구나 1 ㅇㅇ 2025-09-17 0
5024994 면접보러가야지 4 ㅇㅇ 121.135 2025-09-17 0
5024993 파트장 호로새끼가 먼 면담이여 11 천마_Desuwa 2025-09-17 0
5024992 밖엔 덥고 안엔 엄청 추우니까 목감기 걸려썽 6 달암지 2025-09-17 0
5024991 하루종일날따잇따잇따잇따잇따잇 9 타코야끼 2025-09-17 0
5024990 새벽에 본챙녀 야짤들 모음 2 ㅇㅇ 180.230 2025-09-17 0
5024989 자는도중에 친추소매넣기는 몬생각인걸가 15 엘팡 2025-09-17 0
5024988 우 마우스랑 고속 충전기랑 워치 충전기 들은 포캣 잃어버림 2 공룡술사 2025-09-17 0
5024987 아이폰 중고가격방어 좋아서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986 쟤 글은 후방주의 해야겠다 2 달달밤 2025-09-17 0
5024985 우울한친구 찾아왔을때 2 ㅇㅇ 222.118 2025-09-17 0
5024984 얘들아 암캐같은 떡밥 그만하고 축구 얘기하자! 16 증류쉐이 2025-09-17 0
5024983 아이폰 이쁘다는 거 볼 때마다 잘 모르겠음 12 네에네 2025-09-17 0
5024982 비만이오네 4 ㅇㅇ 175.210 2025-09-17 0
5024981 올만에 mmd 돌리니 재밌군 ciel 2025-09-17 0
5024980 밤낮바꾸려고해는데너무피건해서주글거가타 2 사디스트 2025-09-17 0
5024979 누가 브야스 하다가 기지게하고 하픔하는 호감 고닉임? 1 ㅇㅇ 223.62 2025-09-17 0
5024978 메모가 왜자꾸 날아가지 10 샘플카린 2025-09-17 0
5024977 공시지원금받고 폰 살때 무조건 24개월 할부해야하나? 17 나루미 2025-09-17 0
5024976 시오 이쁜데 왜 안씀 4 나밍 2025-09-17 0
5024975 아으으..머리아퍼 8 천마_Desuwa 2025-09-17 0
5024974 멍든거언제낫지 4 미찌 2025-09-17 0
5024973 안자고 헬스장 갈까 했는데 안되겠다 7 위청우 2025-09-17 0
5024972 아바타 맞추기 떡밥이네? 10 야비 2025-09-17 0
5024971 사진에 정답이 없다는걸 깨달았어 8 삼중하나 2025-09-17 0
5024970 근데 아이리는 용인데 브레스 쓰는 소리는 어떰 7 증류쉐이 2025-09-17 0
5024969 누가 꼬리 잡아떼면 똥고에서 빠지는년임 13 Ch5 2025-09-17 0
5024968 기지개 켜면 으아악 크아악소리 나오면서 6 기름참치 2025-09-17 0
5024967 아침부터심장이터지겟삼 8 두글자_ 2025-09-17 0
5024966 이상하게 평범한게 호감임 ㅇㅇ 211.235 2025-09-17 0
5024965 이치고 만들었는데 2 아리 2025-09-17 0
5024964 비온다는애들다비틱임 8 자판기코코아 2025-09-17 0
5024963 저눈기지개할때비명지름 반프르2 2025-09-17 0
5024962 사실 기지개 하품 이건 애교임! 2 달달밤 2025-09-17 0
5024961 기지개필때 으으응으아아아아가가가가가가각 라고함 3 으애애 2025-09-17 0
5024960 레전드 점메추 해주세요 5 편하비_ 2025-09-17 0
5024959 으 냐한거 하구십다.. 22 나루미 2025-09-17 0
5024958 앞으로 갤 불타면 이짤쓰셈 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957 와 하늘에 빵꾸뚫렷나봐 2 레레땅 2025-09-17 0
5024956 오늘 점심은 잔치국수 1 칸터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