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31살 인생망해서 죽고싶네 그냥 여기서도 소외당하고 에혀 18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657
  • 2025-09-14 09:50:45
  • 106.102
														

연애: 모솔

사회성: 친구 1명뿐이고 단톡방도 없음. 회사에서도 외톨이 포지션.

직장: 좆소기업 1년차 연봉 3200만원

외모:객관적으로 봤을때 ㅎㅌㅊ

피지컬 : 몸과 체력  ㅍㅎㅌㅊ 음경 길이 12CM 둘레10CM ㅆㅎㅌㅊ

모은돈 : 3000만원

브챗에서도 왕따라 맨날 퍼블릭 화본역 돌아다님

- dc official App
시오네 자랑글인가? 2025.09.14 09:51:26
듀라니스 뒤쳐진다 생각해도 나아가고있잖아 힘내 2025.09.14 09:51:31
Schneider_Pyh 안아줄게요 - dc App 2025.09.14 09:51:34
기름참치 2025.09.14 09:51:40
쥬에루 돈 잘버노 2025.09.14 09:51:52
MUSECA 2025.09.14 09:52:25
백약지장 젊잖아 인생은 길어 그리고 나랑 뭐 비슷한거 같은데 나도 열심히 살고 있어 2025.09.14 09:53:08
ㅇㅇ 뭐지? 이 글은? 남자 꼬시러 왔나? 2025.09.14 09:53:47
토종오리 연봉 3200이면 월 270인데 그래도 괜찮게 나온다 아닌가요.. 힘내세요.. - dc App 2025.09.14 09:54:25
두다 2025.09.14 09:55:08
ㅇㅇ 넌 진짜 나빳다 - dc App 106.102 2025.09.14 10:04:10
ㅇㅇ 대인관계도 10창났는데 ㅍㅌㅊ인것도 아무것도 없어.... - dc App 106.102 2025.09.14 10:04:30
ㅇㅇ1 30대에 이정도면 아직 망한거 같진 않은데.. 희망 갖고 살어 112.147 2025.09.14 10:05:15
ㅇㅇ 이세계오 보내줘 - dc App 106.102 2025.09.14 10:07:44
ㅇㅇ 죽고싶다 - dc App 106.102 2025.09.14 10:08:01
ㅇㅇ 편돌이보다 연봉낮아 - dc App 106.102 2025.09.14 10:08:10
ㅇㅇ 인생 노희망 - dc App 106.102 2025.09.14 10:08:21
ㅇㅇ 님 스펙점 - dc App 106.102 2025.09.14 10:08:30
ㅇㅇ ?? - dc App 106.102 2025.09.14 10:08:39
ㅇㅇ 편의점보다 연봉낮음 - dc App 106.102 2025.09.14 10:08:53
ㅇㅇ 왜 살까 - dc App 106.102 2025.09.14 10:09:00
ㅇㅇ 희망이 없어 - dc App 106.102 2025.09.14 10:09:10
ㅇㅇ1 @글쓴 ㅇㅇ(106.102) 희망없다카면 진짜 그래 된다 말 조심하는 게 좋아 112.147 2025.09.14 10:10:04
백약지장 @글쓴 ㅇㅇ(106.102) 사회성 제외하면 나머지 스펙은 니가 나보다 높아 2025.09.14 10:1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716 다들 본가가면 나는 누구랑 브챗해 11 Ch5 2025-09-17 0
5024715 웅 ㅋㅎㅋㅎㅋㅎ 7 꽃과봄 2025-09-17 0
5024714 얼트도 그냥 컴에 동글 연결하고 쓰면 되겠지? 4 이초연 2025-09-17 0
5024713 이 수영복을 입으면 응우옌이 삭제함 10 띠얀띠 2025-09-17 0
5024712 미소쉐이더랑 라이트리밋 같이쓰면 기름참치 2025-09-17 0
5024711 브붕이들 쪼나야~! 1 브챗 2025-09-17 0
5024710 가끔 남자들이 웅? ㅇㅈㄹ하던데 어카냐 8 ㅇㅇ 2025-09-17 0
5024709 템플스테이 알아보는중 6 ㅇㅇ 2025-09-17 0
5024708 새벽떡밥 이거였네 4 샘플카린 2025-09-17 0
5024707 엥 왜 삭제됐지 편하비_ 2025-09-17 0
5024706 긁?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4705 교통사고낼뻔 이름값 2025-09-17 0
5024704 으악 이번에 톨비면제 3일부터 안하네 2 이뀨립스 2025-09-17 0
5024703 아 액상안채워왔다 1 ㅇㅇ 2025-09-17 0
5024702 이쁨받고싶어 7 분리불안 2025-09-17 0
5024701 팀플 발표문도 챗지피티 갈궈서 해버리기~ 이초연 2025-09-17 0
5024699 빵 먹구싶다 2 엥엥 2025-09-17 0
5024698 똥!ㅋㅋㅋㅋ 6 마누카 2025-09-17 0
5024697 버스타야되는데 오줌이 마렵 ㅇㅇ 121.149 2025-09-17 0
5024696 다들 추석에 본가가거나 여행들 많이 가겠지? 알테밍 2025-09-17 0
5024695 컨디션이 꽝이다.. Yiwoo 2025-09-17 0
5024694 걍 이 게임 존나 무섭습니다 ㅠ 16 공담 2025-09-17 0
5024693 스팀브얄 설정 다시 할 생각에 아찔해지네 (UwU) 2025-09-17 0
5024692 브붕 쫀아야... 4 루블 2025-09-17 1
5024691 하, 똥냄새가 진동을 하네... 2 ㅇㅇ 121.149 2025-09-17 0
5024690 님들 오늘 스쿨미즈 번개 가시나요?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689 외가 친가 본가 다 서울이라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688 으흐흐 난 추석때 차타고가야지 27 이뀨립스 2025-09-17 0
5024687 오늘두 다들 힘내ㅐ 4 달콤하우스 2025-09-17 0
5024686 자짤 평가 좀 12 알테밍 2025-09-17 0
5024685 인겜에선 얌전한데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4684 친구가 너무 귀여워서 큰일이야 2 아키시즈하 2025-09-17 0
5024683 잠깐 자고 인나서 또 작ㅇ업 ㄱㄱ 6 으애애 2025-09-17 0
5024682 아가방 기상 6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4681 케텍 예매 실패한데 뭐가문제야 4 Ch5 2025-09-17 0
5024680 도와줘 혹시 이거 셔츠 아는사람 2 ㅇㅇ 118.235 2025-09-17 0
5024679 더위타면 몸이촉촉해져 2 샘플카린 2025-09-17 0
5024678 저도 KTX 예매 성공했삼 편하비_ 2025-09-17 0
5024677 근데 케텍 뭔일있음? 3 이초연 2025-09-17 0
5024676 와 비오니까 러시아워 구간 좆레전드네 1 삼중하나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