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유명한 겜 월드중에선 프리즌이 가장 재밌는듯
- 글쓴이
- 우이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641
- 2025-09-14 09:43:20
| 듀라니스 | 프리즌 안해봤는데 가보고싶어.. 시간이 안맞아서 ㅠㅠ | 2025.09.14 09:43:58 |
| 위청우 | 짤녀는 젖탱이가 커서 죄수할때 칼 숨기기 좋겠는걸 | 2025.09.14 09:44:14 |
| 우이 | 이런 내 비장의 수가 들켰구나 | 2025.09.14 09:44:44 |
| 우이 | 재밋서 번개 열고 싶은데 묵언이라 힘듬,, | 2025.09.14 09:45:05 |
| 듀라니스 | @우이 마이크 켜도 얘 얼굴본다고 설명 1도 안들어올듯 | 2025.09.14 09:45:37 |
| 우이 | 2025.09.14 09:47:46 | |
| 백약지장 | 프리즌 계속 죽어서 힘드루... | 2025.09.14 09:49:48 |
| Cosmodiver | 밸런스 조음 | 2025.09.14 09:50:27 |
| 토종오리 | 프리즌에서 식칼 던져서 죽여지나 궁금해서 던졌는데.. 에임 빗나가서 옆으로 날라가고 “어!” 하고 죽엇음.. - dc App | 2025.09.14 09:51:16 |
| 우이 | 나는 머더나 블랙아웃이 계속 죽던데 머 서랍장 뒤지고 있으면 갑자기 죽었다 떠 ㅋㅋㅋㅋㅋ | 2025.09.14 09:52:27 |
| 우이 | 맞아 굳이 뭐 안하고 구경만해도 안죽어 ㅋㅋㅋㅋ | 2025.09.14 09:52:44 |
| 우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네 | 2025.09.14 09:52:53 |
| 시오네 | 빡겜하는 애들 있으면 분위기 조지긴해...벤트타고 죄수 조롱하는 경관들 다 쑤시고 지나가면 분위기 바로 야랄남 ㅋㅋ | 2025.09.14 09:58:56 |
| 우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고였는데 그럴수도 있구나 | 2025.09.14 10: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