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옷이 허공에 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616
- 2025-09-14 09:32:14
| 듀라니스 | 옷을 압타에넣고 옷프리펩 우클릭 모듈러아바타 ㄱㄱ | 2025.09.14 09:32:51 |
| ㅇㅇ | 옷 넣고 프리팹 모듈러 아바타 셋 아웃핏 이거 맞음? 눌러도 안됨.. | 2025.09.14 09:41:56 |
| 듀라니스 | @ㅇㅇ 셋아웃핏맞아 그 압타 어브젝트위치 확인해봐봐 | 2025.09.14 09:42:13 |
| 듀라니스 | @ㅇㅇ 압타 하위에 넣어야해 | 2025.09.14 09:42:20 |
| ㅇㅇ | 그 좌측 상단으로 옷이 가버림.. 붕 떠 있음 말한대로 했는데 | 2025.09.14 09:43:13 |
| 듀라니스 | @ㅇㅇ 그 옷 오브젝트 지우고 새로 다시 압타(시나노 아이리)오브젝트에 정확히 끌댕 ㄱㄱ | 2025.09.14 09:44:39 |
| ㅇㅇ | 아 끌어서 다시 넣으니깐 됐다. 너무 고마워 쪽쪽쪽 | 2025.09.14 09:46:18 |
| 듀라니스 | @ㅇㅇ 오냐 즐겜해! 그리고 질문은 [도와줘] 탭쓰고 | 2025.09.14 09:4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