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금보니 아바타 기믹만 다 빼도 뒤지게가볍겠노
- 글쓴이
- ㅇㅔㄴ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580
- 2025-09-14 09:11:28
| ㅇㅇ1 | 디비전 버려? 122.45 | 2025.09.14 09:12:05 |
| 기름참치 | 저도 기믹 우겨넣고 다운25 텍메50쯤 | 2025.09.14 09:12:32 |
| ㅇㅇ | 기믹빼고 피지컬로 붙음 | 2025.09.14 09:13:10 |
| ㅇㅔㄴ | 근데 소총,권총,수류탄4종,플레어건,토마호크,탄도방패,펄스,디코이,SHD↔로그 기믹 다빼면 솔직히 뒤지게 가볍지않을까 | 2025.09.14 09:13:14 |
| ㅇㅔㄴ | 한계까지 처넣은 결과 | 2025.09.14 09:13:54 |
| ㅇㅔㄴ | 2025.09.14 09:14:03 | |
| ㅅㅂ | @ㅇㅔㄴ 혼자 다른겜하노 ㅅㅂㅋㅋ | 2025.09.14 09:14:59 |
| ㅇㅔㄴ | @ㅅㅂ | 2025.09.14 09:1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