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들 옷들 몇k로 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547
- 2025-09-14 08:49:55
- 122.45
| 듀라니스 | 2K고 마스크 ao를 조짐 | 2025.09.14 08:50:37 |
| ㅇㅇ | 마스크랑 AO이런애들은 512까지 내려도 상관없음? 122.45 | 2025.09.14 08:51:29 |
| 듀라니스 | @글쓴 ㅇㅇ(122.45) 봐가면서 ㅇㅇ 난 그렇게 조지긴해 | 2025.09.14 08:52:12 |
| ㅇㅇ | 그런데 걔네 둘은 무슨 효과인거임? 122.45 | 2025.09.14 08:52:50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잘 안보이는 부위나 장식이나 마스크 ao같은건 128하고 텍스쳐 노멀 512~1k 언저리하고 눈에 뛰는 부위만2k | 2025.09.14 08:53:52 |
| ㅇㅇ | 128까지 조져도 큰 문제가 없구나 마스크 AO는? 정보 고맙다 122.45 | 2025.09.14 08:54:59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글쓴 ㅇㅇ(122.45) 가끔 내려서 눈에뛰는 부분도 있긴한데 그건 그냥 1k ㄱㄱ | 2025.09.14 08:55:52 |
| ㅇㅇ | 그런데 마스크랑 AO는 낮아지면 어떤문제가 생겨? 122.45 | 2025.09.14 08:56:47 |
| 기름참치 | 기본텍스처는 1024로 씹창 나머진 256으로 씹창내고 넘 심하면 보면서 올림 | 2025.09.14 08:57:46 |
| ㅇㅇ | 화끈하네 122.45 | 2025.09.14 08:5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