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텍메 200넘는 사람한테 최적화 하셔야되는거 아니냐고 했는데
- 글쓴이
- MUSECA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530
- 2025-09-14 08:43:52
| ㄹㄹ | 난 한캐릭터에 옷은 2개까지가 마지노선.. 키펠이 아닌이상 | 2025.09.14 08:44:15 |
| 다채 | 그거ㄹㅇ할줄몰라서그렇게말하는거임 고수는 옷마다아바타나눴ㅇㄷㅁ | 2025.09.14 08:44:41 |
| MUSECA | 옷 여러개 넣어도 최적화 할 수 있었을텐데 왜 안했을까 의문임 | 2025.09.14 08:45:06 |
| 듀라니스 | 왠 로블록스가 저 옷많아요 하길래 보니까 텍메 알차게 600이더라 | 2025.09.14 08:45:25 |
| 기름참치 | 야스 꼬시는용/야스용/프플용/인바용/퍼블릭용 넣나봐!!! | 2025.09.14 08:45:38 |
| MUSECA | ㄹㅇ 최적화 안할거면 1아바타 1옷 하는게 맞는거같은데 | 2025.09.14 08:45:44 |
| ㅇㅇ | 옛날 아바타가 옷장에 옷 13벌 넣고 다운 23 텍메 38이었는데 211.235 | 2025.09.14 08:46:04 |
| MUSECA | 600은 거의 mmd월드네 | 2025.09.14 08:46:57 |
| MUSECA | 용도별로 옷을 넣어두다니 | 2025.09.14 08:47:28 |
| MUSECA | 고순가 | 2025.09.14 08:47: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