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왤케더워겨울언제와
- 글쓴이
- 사디스트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522
- 2025-09-14 08:39:17
| 다채 | 개추운디? | 2025.09.14 08:39:52 |
| 사디스트 | 집밖에5분만걸어도땀줄줄이야 | 2025.09.14 08:40:14 |
| ㄹㄹ | 여름은 누가만들었을가 | 2025.09.14 08:40:26 |
| 사디스트 | 진자겨울돌려내라… | 2025.09.14 08:40:41 |
| 울댕별 | ㄹㅇ기독교인들 에어컨틀다 걸리면 뒤진자 | 2025.09.14 08:40:44 |
| 사디스트 | 10월에도더울거같아미쳐서… | 2025.09.14 08:41:19 |
| 듀라니스 | 그래도 진짜 40도 5초전보단 나은거같아 | 2025.09.14 08:41:57 |
| 사디스트 | 죽거싶다… | 2025.09.14 08:42:24 |
| 기름참치 | 제방 에어컨 안트니 28도임 ㅁㅊ | 2025.09.14 08:42:34 |
| 사디스트 | 집에이스면창문만열어도시언한데밖엔짱더어미챠서 | 2025.09.14 08:4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