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adhd 약 먹으면 좀 낫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509
- 2025-09-14 08:34:43
| ㅇㅇ(69.892) | | 2025.09.14 08:35:07 |
| 견히 | 약 먹으면 사람이 달라지던데 효과는 좋은거같아 | 2025.09.14 08:35:17 |
| ㅇㅇ1 | 치료 가능한 병이긴함 122.45 | 2025.09.14 08:35:38 |
| ㅇㅇ | 먹고후기점 | 2025.09.14 08:36:22 |
| ㅇㅇ | | 2025.09.14 08:39:49 |
| ㅇㅇ | | 2025.09.14 08:39:54 |
| ㅇㅇ | | 2025.09.14 08:39:59 |
| ㅇㅇ | ㄱㄷ | 2025.09.14 08:4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