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부스에서 산 모델링 유니티에서 불러오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408
- 2025-09-14 07:43:54
- 122.35
| 새우캔 | vrc 컴패니언에서 만든 프로젝트에 불어온거 마즘? | 2025.09.14 07:45:32 |
| 집에가고싶었다 | | 2025.09.14 07:45:52 |
| _법사_ | vcc에서 릴툰 적용시키고 한거 마즘? | 2025.09.14 07:46:23 |
| 작란 | 릴툰 같은데 | 2025.09.14 07:48:37 |
| ㅇㅇ | 릴툰 적용하고 콘솔에 뭐라 많이 뜨긴 했어요 122.35 | 2025.09.14 07:51:23 |
| ㅇㅇ | 릴툰 적용하고 콘솔에 뭐라 많이 뜨긴 했어요 122.35 | 2025.09.14 07:51:38 |
| _법사_ | @글쓴 ㅇㅇ(122.35) 릴툰 임포트 하지 말고 VCC에서 매니지 프로젝트 누르고 추가해야함 | 2025.09.14 07:5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