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취향이 맨날 마이너라 슬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403
- 2025-09-14 07:35:27
| 새우캔 | 대체 머길래 | 2025.09.14 07:36:15 |
| ㅇㅇ | 처음 산건 wolfram 지금 쓰는건 tell | 2025.09.14 07:36:48 |
| ㅇㅇ | wolfram은 그래도 종종 있었는데 tell은 뭐 별거 없음 | 2025.09.14 07:37:05 |
| 새우캔 | @ㅇㅇ | 2025.09.14 07:37:19 |
| ㅇㅇ1 | 바디뚜따하셈 58.79 | 2025.09.14 07:39:29 |
| ㅇㅇ | 크아악 또 배워야한단말이냐 | 2025.09.14 07:40:50 |
| ㅇㅇ | tell이 좋은 이유 중 다리 짱 길어서도 있었는데ㅠ | 2025.09.14 07:4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