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밀티나 기본 아바타 써야해??
- 글쓴이
- vr용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327
- 2025-09-14 06:53:12
| 우이 | 그건 취향차이야 | 2025.09.14 06:53:45 |
| 동그란사람 | 개크네 - dc App | 2025.09.14 06:54:01 |
| ㅇㅇ | 기본 쓰는게 속편하긴함 나중에 fc 지원안하는 에셋 만나면 어지러움 | 2025.09.14 06:54:24 |
| ㅇㄴ | 기본에서줄여 | 2025.09.14 06:54:53 |
| vr용 | 근데 기본 에서 스몰. 쉐이프키 쓰면 가슴 주변 깨지는데 원래 이런거야? 그것땜시fc 썼거든 - dc App | 2025.09.14 06:55:27 |
| vr용 | 기본에서 스몰로 하니까 깨지길래 - dc App | 2025.09.14 06:55:42 |
| ㅇㅇ | @vr용 ㅇㅇ 이상해지더라 한 20~30까지는 괜찮은데 | 2025.09.14 06:56:19 |
| vr용 | 2025.09.14 06:57: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