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밀티나 기본 아바타 써야해??
글쓴이
vr용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327
  • 2025-09-14 06:53:12
														

기본은 가슴이 너무커서 flat 프리팹에 노브라 스몰 쉐이프키 쓰고있었는데

마쉬멜로우 테스트 하려고 flat 밀티나에서 쉐이프키 키웠더니 가슴 좀 이상함

그래서 기본 프리팹이랑 비교해보니까 확실이 차이가 나는 거 같은데



기본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6f121489a


flat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22a4f9f


둘다 똑같은 메테리얼이얌

우이 그건 취향차이야 2025.09.14 06:53:45
동그란사람 개크네 - dc App 2025.09.14 06:54:01
ㅇㅇ 기본 쓰는게 속편하긴함 나중에 fc 지원안하는 에셋 만나면 어지러움 2025.09.14 06:54:24
ㅇㄴ 기본에서줄여 2025.09.14 06:54:53
vr용 근데 기본 에서 스몰. 쉐이프키 쓰면 가슴 주변 깨지는데 원래 이런거야? 그것땜시fc 썼거든 - dc App 2025.09.14 06:55:27
vr용 기본에서 스몰로 하니까 깨지길래 - dc App 2025.09.14 06:55:42
ㅇㅇ @vr용 ㅇㅇ 이상해지더라 한 20~30까지는 괜찮은데 2025.09.14 06:56:19
vr용 2025.09.14 06:5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585 눈떠보니 출근이더라 6 나밍 2025-09-16 0
5024584 저도 어찌보면 브번방 피해자입니다. 8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83 남남과몰입은 대체멀가 7 _법사_ 2025-09-16 0
5024582 사건사고 보면 발이 좁아서 다행일지도 천마_Desuwa 2025-09-16 0
5024581 좋은 아침이야 6 야비 2025-09-16 0
5024580 리핑당한 저 아바타 주인도 빌런이기는 한데 4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79 본인 과몰입하는중임 7 Anzai 2025-09-16 0
5024578 브번방은 좀 경각심을 가질필요가 있음 특히뉴비 3 ㅇㅇ 2025-09-16 0
5024577 나 너무 착한듯.. 8 Ch5 2025-09-16 0
5024576 과몰입 성공한 썰!!!!!!! 3 비질이 2025-09-16 2
5024575 살빠졋나..? 8 ㅇㅇ 2025-09-16 0
5024574 제가 브번방 사건 잊지말라했죠 7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73 이제 밥먹고 디저트가 아니라 6 모생선 2025-09-16 0
5024572 이시발련아내글에댓그만달아 18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71 퇴근하고 브챗하기 << 이거 어케하는거임 4 슘칼이 2025-09-16 0
5024570 브번방개무섭네;;; 6 찐빵단 2025-09-16 0
5024568 역시 사람 잊을때는 다른 사람이 최고야 2 _법사_ 2025-09-16 0
5024567 리핑닌자 카카시ㄷㄷㄷㄷ 4 Anzai 2025-09-16 0
5024566 잠이란게 참 신기함 4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65 오늘은 흐리고 비가 올 예정! 4 방사능버터캣 2025-09-16 0
5024564 념글 아바타 어디서 본거같은대 라는 생각을 2 천마_Desuwa 2025-09-16 0
5024563 주딱이댓글을단다는것은사실 14 Schneider_Pyh 2025-09-16 0
5024562 오도방맨 아쿠아맨 대씀.. 12 천마_Desuwa 2025-09-16 0
5024561 옛날엔 해파리 귀여웠는데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4560 념글 가장무서운점 1 생귤차 2025-09-16 0
5024559 그새끼 고로시 한다 4 카와이모모노 2025-09-16 0
5024558 요즘 브챗하면서 꼭 지키는거 12 멜구 2025-09-16 0
5024557 강의 들어가기 전에 고량주 한잔 8 Anzai 2025-09-16 0
5024556 갔냐? 갔냐?? ㅋㅋ 이제 재밌는 떡밥 굴린다?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6 0
5024555 일하는동안 념글이 쌓였네 6 겨울눈꽃 2025-09-16 0
5024554 어젯밤에도 굉장했구나 정말 2 빗망울 2025-09-16 0
5024553 념글 쟤가 뭐함? 2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552 야짤 4 카와이모모노 2025-09-16 0
5024551 야야 김브붕 자러갔어? 4 _법사_ 2025-09-16 0
5024550 뭔가 브갤도 그렇고 브챗도 그렇고 갑자기 회의감드네 17 개물렁 2025-09-16 0
5024549 나없을때만 야짤올리고 재밌는 떡밥굴리고 10 찐빵단 2025-09-16 0
5024548 뭐?저분이그'고닉'이라고? 12 Schneider_Pyh 2025-09-16 0
5024547 퇴사 D-13 브갤 좋은아침! 14 Mich 2025-09-16 0
5024546 뉴욕버거 괜찮음?? 6 또르미르 2025-09-16 0
5024545 왜 그런말했는지 알거같기도 하고 11 ㅇㅔㄴ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