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에 너무 진심인 사람이랑 있으면 피곤하다고 느낌
글쓴이
sisters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237
  • 2025-09-14 06:10:09
														

78eb8071b48b6dfe3bede9e112d2716f76c0e70110d27e0c85f522053b46791ebcedc1acb2aca9af6dfedc5f

예전에는 다 그러려니 했는데 요즘은 늙었는지

브챗 인간관계에 너무 집착하거나

브생에 너무 신경쓰는 사람 보면 나까지 피곤해지는 느낌임




스트레스 받으면서 까지 브챗을 할 이유가 있는걸까

57

착한말 263일차

꽃과봄 그냥 편하게 왔다갔다 하면 되는건데 2025.09.14 06:10:48
ㅇㅇ 24시간 브챗상주 앰생들이랑은 좀.. 2025.09.14 06:11:07
sisters 그러게여 2025.09.14 06:11:33
나룻 걍놀구ㅃㅇ하고만나면데박반갑구 그정도가좋은데!! 2025.09.14 06:11:34
양띠 브챗이 인생인건데!!! 2025.09.14 06:11:43
김삐삐 이거마즘 이런류는 선민의식 좆돼서 사사건건 지말이 다맞다 시전하는거 짜증나.. 2025.09.14 06:12:00
sisters 나도 브챗 상주긴한데 저러진 않음 2025.09.14 06:12:01
Μο 뇌빼고 하는 사람들이 펀하긴해 2025.09.14 06:12:01
sisters ㄹㅇ임 2025.09.14 06:12:23
sisters 와 존나 정확함 2025.09.14 06:12:33
ㅇㄴ 짤녀으흐흐 2025.09.14 06:12:41
sisters 저는 브갤이 인생임 2025.09.14 06:12:46
김삐삐 님 옷이 왜이렇게 야해요 부터 시작해서 왜이러고 노세요 어쩌고저ㅉㄹ고 시발ㅋㅋ 2025.09.14 06:13:13
sisters 그게 젤 좋아 2025.09.14 06:13:29
무꼬기 코코넨네 2025.09.14 06:13:48
sisters 섹스 ㄱ 2025.09.14 06:13:55
sisters 커커넨네 좋아 2025.09.14 06:14:11
백약지장 뭐가 됐든 너무 집착하면 좀 그렇지 2025.09.14 06:14:48
sisters 브챗 인간관계을 현실 인간관계 보다 집착 하는것 처럼 보이면 여러가지로 안타까움 2025.09.14 06:15:48
AVI 2025.09.14 06:1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098 동굴보이스가지고싶어서담배시작한건데 3 우웅 2025-09-17 0
5025097 맥도날드 신제품 먹으러왓음 8 풀잎숲 2025-09-17 0
5025096 비오는날엔그걸해야지 4 반프르2 2025-09-17 0
5025095 ♿+❌❗+♿+❗+❌♿+❗+❗+ 1 ㅇㅇ 211.235 2025-09-17 0
5025094 념글 저거 개 사진이던데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5093 ㅋㅋㅋ뭔가웃기네 2 련발씨 2025-09-17 0
5025092 부침개에 막걸리 한 잔 하고싶은 날씨다 9 Rink 2025-09-17 0
5025091 삼중하나 좋아했는데 과몰입있더라 ㅇㅇ 118.235 2025-09-17 0
5025090 닉언 고로시 존나무섭다 7 Ch5 2025-09-17 0
5025089 최근에 너무 무리해서 늦게ㄱ가지 놀았나바 2 snrnsepdy 2025-09-17 0
5025088 사실 글리젠을 위한 완장들의 자작극임 5 기름참치 2025-09-17 0
5025087 너무 강한 말은 하지마 6 엥엥 2025-09-17 0
5025086 이기적인 놈, 메! 이플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1 ㅇㅇ 2025-09-17 0
5025085 로갓하고 양심고백한다 4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084 병신들 ㅇㅇ 2025-09-17 0
5025083 브번방은 또 뭐노 3 뷰지몽 2025-09-17 0
5025082 징집은 어쩔수없는데 1 ㅇㅇ 121.134 2025-09-17 0
5025081 테일즈 런너 < 절대하면안됨 5 기름참치 2025-09-17 0
5025080 마메히나타 임@@신@@@@@@@@!!!!!!!!!!! 9 삼중하나 2025-09-17 0
5025079 빨리 만들어야 겠다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5078 유동 고닉 고백 난리났네 알테밍 2025-09-17 0
5025077 크아악 짭새떴다 도망가!!!! ㅇㅇ 211.235 2025-09-17 0
5025076 누구 로갓 실패 안하나? 1 증류쉐이 2025-09-17 1
5025075 평생택시무료vs평생엽떡무료 10 사디스트 2025-09-17 0
5025074 갤개판났군 마마밍 2025-09-17 0
5025073 브갤 파딱에게 완장의 자격이 있을까요 ㅇㅇ 211.235 2025-09-17 2
5025072 고추양념에 치킨스톡 넣고 순살닭다리살 넣어먹기 네에네 2025-09-17 0
5025071 유니티 재밋어 2 포유콘 2025-09-17 0
5025070 ❌실❗고❗밍❌ 보♿지 문+질+문+질 으❗럇❗ 분수쇼 푸슈♿♿ ㅇㅇ 211.235 2025-09-17 2
5025069 오케이 저도 로그아웃 하고 올게요 3 삼중하나 2025-09-17 0
5025068 저거 왜 안내려가 4 련발씨 2025-09-17 0
5025067 점심파트 담당파딱 4 왜나만 2025-09-17 0
5025066 백야랑 나루미가 뭔데 ㅇㅇ 119.201 2025-09-17 0
5025065 저는완장이조금더늦게와도괜찮다고생각합니다 1 다채 2025-09-17 0
5025064 좀대줘라 저정도면 ㅇㅇ 2025-09-17 0
5025063 레♿❗+이♿❗+실♿❗+으♿❗+럇♿❗+으♿❗+럇♿❗+ 1 ㅇㅇ 211.235 2025-09-17 3
5025062 유니티만 2~3년 정도 하닌까 아바타가 조금씩 귀여워져 2 쥬피오 2025-09-17 0
5025061 레이실없으니깐 갤 개판났네 2 ㅇㅇ 118.235 2025-09-17 6
5025060 짤녀는 지금 가슴이 만지고 싶어요 4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059 백야는 짬통이라 더러움 1 ㅇㅇ 223.62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