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에 너무 진심인 사람이랑 있으면 피곤하다고 느낌
글쓴이
sisters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237
  • 2025-09-14 06:10:09
														

78eb8071b48b6dfe3bede9e112d2716f76c0e70110d27e0c85f522053b46791ebcedc1acb2aca9af6dfedc5f

예전에는 다 그러려니 했는데 요즘은 늙었는지

브챗 인간관계에 너무 집착하거나

브생에 너무 신경쓰는 사람 보면 나까지 피곤해지는 느낌임




스트레스 받으면서 까지 브챗을 할 이유가 있는걸까

57

착한말 263일차

꽃과봄 그냥 편하게 왔다갔다 하면 되는건데 2025.09.14 06:10:48
ㅇㅇ 24시간 브챗상주 앰생들이랑은 좀.. 2025.09.14 06:11:07
sisters 그러게여 2025.09.14 06:11:33
나룻 걍놀구ㅃㅇ하고만나면데박반갑구 그정도가좋은데!! 2025.09.14 06:11:34
양띠 브챗이 인생인건데!!! 2025.09.14 06:11:43
김삐삐 이거마즘 이런류는 선민의식 좆돼서 사사건건 지말이 다맞다 시전하는거 짜증나.. 2025.09.14 06:12:00
sisters 나도 브챗 상주긴한데 저러진 않음 2025.09.14 06:12:01
Μο 뇌빼고 하는 사람들이 펀하긴해 2025.09.14 06:12:01
sisters ㄹㅇ임 2025.09.14 06:12:23
sisters 와 존나 정확함 2025.09.14 06:12:33
ㅇㄴ 짤녀으흐흐 2025.09.14 06:12:41
sisters 저는 브갤이 인생임 2025.09.14 06:12:46
김삐삐 님 옷이 왜이렇게 야해요 부터 시작해서 왜이러고 노세요 어쩌고저ㅉㄹ고 시발ㅋㅋ 2025.09.14 06:13:13
sisters 그게 젤 좋아 2025.09.14 06:13:29
무꼬기 코코넨네 2025.09.14 06:13:48
sisters 섹스 ㄱ 2025.09.14 06:13:55
sisters 커커넨네 좋아 2025.09.14 06:14:11
백약지장 뭐가 됐든 너무 집착하면 좀 그렇지 2025.09.14 06:14:48
sisters 브챗 인간관계을 현실 인간관계 보다 집착 하는것 처럼 보이면 여러가지로 안타까움 2025.09.14 06:15:48
AVI 2025.09.14 06:1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730 나도 미자 할래 씨발 4 ㅇㅇ 119.201 2025-09-17 0
5025729 근데 미자면 브쳇 하지마라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5728 이햄스터그뭐냐초콜릿닮지않음? 8 닝닝즈 2025-09-17 0
5025727 고구미말링이괸히샀네 7 코코낸내- 2025-09-17 0
5025726 오늘의 점심은 잔디무침 2 ChoiKatz 2025-09-17 0
5025725 친구한테 바보게임 당함 4 모해자니 2025-09-17 0
5025724 라때는 말이야 놀토가 있었는데 쯧쯧 8 루블 2025-09-17 0
5025723 미자는모르겠고 미장하러가야하구요 8 레레땅 2025-09-17 0
5025722 제가주딱이된다면 자짤안쓰면 다 처형하겟습니다 13 이뀨립스 2025-09-17 1
5025721 고3이 아니라 초5였으면 되는거 아닌가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5720 쇼콜라 만지다가 아이리 만지니까 쉪키 왤케 적고 부족하지 4 ㅇㅇ 2025-09-17 0
5025719 그냥 브.챗.못.하.게 만들어주자 3 ㅇㅇ 211.234 2025-09-17 4
5025718 여기왤케미자많음 8 ㅇㅇ 2025-09-17 0
5025717 대학 수업 수준이 안맞아 어떡하지 19 물탄커피 2025-09-17 0
5025716 그냥 협곡에 잘못들어온 미자 본 느낌임 ㅇㅇ 2025-09-17 0
5025715 당연히 나이랑 미짜는 문제가 안되지 ㅇㅇ 2025-09-17 0
5025714 어제 유동성님이 말한거 고대로 되냐.. 3 시오네 2025-09-17 0
5025713 유동이 문제면 유동을 멸절시키면 되는거 아님? 2 미루우츠 2025-09-17 0
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09-17 0
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09-17 0
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33 2025-09-17 0
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7 0
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248 2025-09-17 0
5025704 다 초딩이네 4 옥수수뱀 2025-09-17 0
5025703 난 미자인지 아닌지보다 2 천마_Desuwa 2025-09-17 1
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09-17 0
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101 2025-09-17 2
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09-17 0
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09-17 0
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09-17 0
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09-17 0
5025696 미자가 별로 없으니까 넴드화인거지 2 댕댕충 2025-09-17 2
5025695 느좋말고 느앰도 있는거 아니 10 모해자니 2025-09-17 0
5025694 나12살김브붕인데 오늘 9모 풀러간다 4 레레땅 2025-09-17 0
5025693 핵심은 커뮤에서 에고가 너무 강햇단거임 ㅇㅇ 2025-09-17 0
5025692 흙수저 에디션의 혓바닥 사탕 2025-09-17 0
5025691 학주 ㅈㄴ 짜증나네 담탱이랑 쌍으로 ㅈㄹ이여 4 울댕별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