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가끔씩 댓글 달면 답글로 음이나 흠으로 달리던데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222
- 2025-09-14 06:05:07
| _법사_ | 흠 | 2025.09.14 06:05:37 |
| 양띠 | 흠 | 2025.09.14 06:05:47 |
| 우사뿅 | 흠.. | 2025.09.14 06:05:57 |
| 김삐삐 | 할말없어서? | 2025.09.14 06:06:00 |
| 저요저요 | 흠. . . | 2025.09.14 06:06:02 |
| 양띠 | 흠 | 2025.09.14 06:06:21 |
| ㅇㅇ1 | 오히려 좆같은 댓글을 달아서 그런 반응이 돌아오는거지 평범한 댓글이었으면 평범한 답글이 달리지 223.62 | 2025.09.14 06:06:27 |
| 양띠 | 그냥 평범한 인사 댓글이였던거같은데 | 2025.09.14 06:06:31 |
| 양띠 | 흠 | 2025.09.14 06:06:36 |
| 양띠 | 아니지 좆같은 댓글이면 내가 이런 의문을 가지지 않았지 | 2025.09.14 06:06:48 |
| 초코맛새우튀김 | 흠.. | 2025.09.14 06:06:59 |
| 양띠 | 흠.. | 2025.09.14 06:07:10 |
| 나룻 | ㅋㅋㄱㅋㅋㅋㄲㄱㅋㅋㅋㅋ상황이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 | 2025.09.14 06:08:02 |
| 양띠 | 너가 웃는다면 됐어... | 2025.09.14 06:0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