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해상도 쫙 내리면 vr프레임 올라갈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153
- 2025-09-14 05:21:25
- 124.60
| 헤르만 | 미미하게있음 | 2025.09.14 05:22:55 |
| ㅇㅇ | 근대 렉걸리는 컴이면 그래도 똑같이 렉걸린단거임 | 2025.09.14 05:23:41 |
| 울댕별 | 맞음 그래서 권장 실행인자 설정에 타겟프레임 낮추고 해상도 낮추는거 있던걸로 기억함 | 2025.09.14 05:26: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