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N1 한개틀리고 땄는데 팩트말해줌
글쓴이
타나토스시스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128
  • 2025-09-14 04:53:50
														

N1은 따기 진짜 말도안되게쉬움

지문 읽어보면 고등학생때 영어지문 번역한거랑 비교하면

문장 수준이 엄청낮음 체감이 가장 긴 지문도 중학교 영어지문 수준?

N1 못따는건 한자어렵다, 일본어란 원래 어렵다 이런거 아님

단어공부 안했다 << 이거가 끝

보통 자격시험이란건 문제풀고 유형분석해서 합격하는데

나 시험 공부안하고 그냥 실력으로 합격함

- dc official App
물탄커피 브챗에서 일본인이랑 프리토킹하면서 변역기없이 디코할 수준이면 쉽게땀?? 2025.09.14 04:54:50
타나토스시스템 대화랑 시험이랑은 완전 달라서 모름 그래도 베이스는 있으니까 빨리 배워서 합격하긴할듯 - dc App 2025.09.14 04:55:44
물탄커피 @타나토스시스템 도전해볼게 고마어 2025.09.14 04:56:02
쫄깃_ 일어공부의 알파이자 오메가가 단어니까.. 제일 시간 많이 쓰는 파트인듯 2025.09.14 04:58:06
ㅇㅇ ㅋㅋㅋㅋㅋ - dc App 2025.09.14 04:59:45
ㅇㅇ N1 177오우너인데 인정합니다 2025.09.14 05:1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063 나만 비오는날에 아파트 옥상에 올라가서 똥쌈? 3 ㅇㅇ 106.102 2025-09-17 0
5026062 기본 시나노들이 성격이 둥글고 착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4 양띠 2025-09-17 0
5026061 이찬혁폼미쳣네 레레땅 2025-09-17 0
5026060 아 MMD번개에서 딸치면 안되는구나 8 모해자니 2025-09-17 5
5026059 소신발언 30대 브분이면 지게에 타라 걍 9 저힐라네 2025-09-17 1
5026058 같은 미자 다른 이유 5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57 내로남불시전하면 나이가 얼마나 어리든 그냥 대가리 깨버리고싶음 1 ㅇㅇ 2025-09-17 1
5026056 뭐야 나이언급하면 안됨? 5 논스톱딸딸이 2025-09-17 0
5026055 미자떡밥 누군지도 몰랏으면 개추 16 ㅇㅇ 2025-09-17 1
5026054 외모 때문에 도태되서 여기까지 기어온놈들이 6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53 겜할때 화내는게 젤 이해안됨 6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52 아싸 오늘 비와서 손님 안오겠다 15 존나나 2025-09-17 0
5026051 예전에는 고로시 당할 명분이 있었죠 ㅇㅇ 13 삼중하나 2025-09-17 8
5026050 다행이다 난 아직까지 고로시는 안당해본듯 사탕 2025-09-17 0
5026049 저 69741557살 브붕이인데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048 브붕이 대부분은 착한데 나쁜 브붕도 확실히 있는듯 14 왜나만 2025-09-17 0
5026047 나는 브갤이 평화로운 곳인 줄 알았어 11 ㅇㅇ 2025-09-17 0
5026046 와 새로바꾼 폰트 별 ☆ 귀엽네 ㅋㅋㅋ 19 이뀨립스 2025-09-17 1
5026045 브븐 나 배고파 4 프레모루 2025-09-17 0
5026044 얘전 고로시는 ㄹㅇ 명분이 있다는 느낌이었는대 4 카데바 2025-09-17 4
5026043 오눌삼겹살먹을래.. 9 밀피_ 2025-09-17 0
5026042 저 23살 브붕이인데 3 논스톱딸딸이 2025-09-17 0
5026040 어제 브붕이랑 6시간 브음주 토크하다가 잠들었어 1 밤밤_ 2025-09-17 0
5026039 아이리 만지다가 잘 안되서 울었어 6 ㅇㅇ 2025-09-17 0
5026038 념글근데점긁히네… 8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037 나이가 많든 적든 말투가 좆같든 귀엽든 19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36 할머니단 2 ChoiKatz 2025-09-17 0
5026035 이야 념글 고봉밥이네 Sonave 2025-09-17 0
5026034 말 이♥쁘♥게 할게요오☆☆~~!! 23 샘플카린 2025-09-17 0
5026033 시나노단은승리할것이다 4 시적허용 2025-09-17 0
5026032 토라도라는 솔직히 뭐 별거 없음 8 sdfds 2025-09-17 0
5026031 30 초반이 귀엽고 좋더라 4 네에네 2025-09-17 0
5026030 예전엔 고로시 재밌었는데 7 댕댕충 2025-09-17 8
5026029 독서는 좋지않나 9 (UwU) 2025-09-17 0
5026028 가끔은 대신 매 맞고 싶음… 2 해파리냥체 2025-09-17 0
5026027 아바타 이쁘면 호감이고 못생기면 병신임 3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26 요새 선넘는 친구있는데 19 찐빵단 2025-09-17 0
5026025 도와줘 웹캠페이셜 혀나 볼도 움직임?? 1 ㅇㅇ 133.106 2025-09-17 0
5026024 갤떡밥왤케무서움 6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023 시나노 화이팅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