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그냥 소심한찐따는좋은데 쿨찐이나 밀덕같은건좀..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024
  • 2025-09-14 04:12:11
														

7cf3c723e7c218986abce8954189766555e3bf

개미친대문자T마냥 팩트만 딱딱 얘기하려한다거나 사람들 기분나쁘게하는데에 거리낌이없다거나
혹은 막 총이나 그런거 주절주덜 읊어대면 뭉가뭉가야
적당히 설명해주는건 아진자? 그러쿠나 하면서 재밋게들어줄수잇는데 그이상은 좀 !!!

48
ㅇㅇ 그건 너가 ㅋ 2025.09.14 04:12:37
_법사_ 이분야 원탑은 힙찔이지 2025.09.14 04:13:00
Μο 사실 총얘기정도면 그래...할수 있는데 첫문장 저건 못참겠다 2025.09.14 04:13:07
양띠 ㅋㅋㅋㅋㅋ 나도 밀덕이나 그런쪽은 ㄹㅇ 숨이 턱턱 막힘 2025.09.14 04:13:11
ㄹㄹ 맞아약간 음.. 더얘기한다고?? 싶은 순간이 옴 2025.09.14 04:13:32
엘팡 내가찐다라서그런거마자 ㅋㅋㅋ 2025.09.14 04:13:35
ㅇㅇ @엘팡 2025.09.14 04:14:06
엘팡 첫문장은 진자극혐이야 2025.09.14 04:14:09
시오네 아~ 게런드 아시는구나.. 2차대전에 미군이 사용한 반자동 소총이거든요.. 이거 왜 유명하냐면.. 탄창이 튀어 나갈때 팅하고 소리가 나는데 이게 데스벨이라고 불렸어요.. 왜 데스벨이냐면여.. 총을 다쐈다는 뜻이라 그걸 듣고.. 주절 주절 조잘 조잘 2025.09.14 04:14:19
엘팡 특정분야에 너무 주절주절얘기하면 좀그래 ㅋㅋㅋㅋ 2025.09.14 04:14:32
엘팡 ㅋㅋㅋㅋㅋㅋ진짜루 좀그래 2025.09.14 04:14:47
엘팡 ㅇㅇㅇ맞아 너무깊게들어가는순간이있어 2025.09.14 04:14:57
ㅇㅇ 소심찐따는 착하고 귀여운 사람들 많아서 괜찮은데 밀덕은 ㄹㅇ 그냥 보자마자 거부감들음 높은 확률로 정공돼공 - dc App 2025.09.14 04:15:01
엘팡 아오 글로만봐도 숨이 턱 막히네 2025.09.14 04:15:09
엘팡 @ㅇㅇ 2025.09.14 04:15:56
시오네 @엘팡 2025.09.14 04:16:05
엘팡 진짜 언제끝나지..라는생각만 가득해져 그날이후로 호감도수직하락 ㅋㅋㅌ 2025.09.14 04:16:45
엘팡 @시오네 주거주거 2025.09.14 04:16:55
시오네 @엘팡 2025.09.14 04:17:23
ㅇㅇ 있던 호감도 비호감으로 만드는 쿨찐 or 밀덕 - dc App 2025.09.14 04:17:35
엘팡 마자용 2025.09.14 04:1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593 ㄴ 으흐ㅡㅡ흐흐흐ㅡ마렵게하는 에겐브분 2 ㅇㅇ 211.36 2025-09-14 0
5016592 이제 다음주구나 8 ㅇㅇ 2025-09-14 0
5016591 다시개미친시골가기전에코노들렸다가기ㅋㅋ 5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590 그래서 비압축이 중요함 텍메가 중요함 4 ㅇㅇ 106.102 2025-09-14 0
5016589 퇴근이다!! 9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6588 밀피 기본이 1/1이네? 4 ㅇㅇ 2025-09-14 0
5016587 자구 인났는데 기분이 먼가먼가야.. 4 탸리루 2025-09-14 0
5016586 마오랑 루루네 < 기본 텍메 존나 높음 ㅅㅂ 5 작란 2025-09-14 0
5016585 9월 갤창, 댓글 랭킹 (중간집계) 15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1
5016584 월투갈라면 얼트 맵핑해야하는데 2 칸터 2025-09-14 0
5016583 난 맨날 한두명하고만 놀아서 텍매 신경 안쓰는듯 3 ㅇㅇ 2025-09-14 0
5016582 쓰담번개가기 vs 월투가기 4 ㅇㅇ 2025-09-14 0
5016581 텍메 68인가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580 지금보니 아바타 기믹만 다 빼도 뒤지게가볍겠노 8 ㅇㅔㄴ 2025-09-14 0
5016579 이 옷 넣고 텍메 100 오버되버렸어 4 자살 2025-09-14 0
5016578 아 배고프다 동그란사람 2025-09-14 0
5016577 ㄴ 젖 보라지도댕이 2025-09-14 0
5016576 ㄴ 이시간대 브분이 고추화나게하는 일등공신 1 ㅇㅇ 211.36 2025-09-14 0
5016575 저는 텍메는 모르겠구 라이트를봐요 10 laz 2025-09-14 0
5016574 부챗하구싶다 .. 2 낭만고 2025-09-14 0
5016573 퍼블릭 최적화 더 심한게 이새끼들 기본적으로 짱법쓰니까 더그런듯 기름참치 2025-09-14 0
5016572 오늘 월투에선 첫맵이라도 버틸수있을까...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71 댓글 수집 27 눈바로 2025-09-14 0
5016570 T1 진짜 퇴물인가.. ㅇㅇ 2025-09-14 0
5016569 가끔 그런새끼들이 좀 무섭긴함 2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68 내일부터다시열심히살아야지 미찌 2025-09-14 0
5016567 이 아이리에 담긴 철학을 아시겠어요? 10 ㅇㅇ 2025-09-14 0
5016566 애기 일어나써요... 8 탸리루 2025-09-14 0
5016565 무규규 무규규규 3 방방가햄토리 2025-09-14 0
5016564 프플 돌아다니다보면 텍메 200~300인 사람 가끔 보여 6 슈거 2025-09-14 0
5016563 짤녀는 텍메 몇일거같나요 11 Arki 2025-09-14 0
5016562 최적화란거 누가 안 짚어주면 모르거든요..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61 한명 목줄잡고 같이 알몸산책 가고 싶다 1 레몬버블 2025-09-14 0
5016560 반고닉중에 이쁜애들 많은듯 16 ㅇㅇ 2025-09-14 0
5016559 발기모닝 8 견히 2025-09-14 0
5016558 최적화 왜 안하는거야? 17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557 브붕이들은 일요일인 오늘 머했니 26 슈거 2025-09-14 0
5016556 근데 최적화 조져도 사람 많은방 안다님.. 14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555 텍메 걱정 절대 안 함 6 ㅇㅇ 2025-09-14 0
5016554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교류나 번개 요즘도 하나요? 5 아엘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