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 << 제발 기준 너무 빡빡하게 두지 마셈
- 글쓴이
- ㅇㅇ
- 추천
- 3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978
- 2025-09-14 03:55:57
| ㅇㅇ | 얘는 찌찌가 작아서 싫어... | 2025.09.14 03:56:32 |
| 시오네 | 난 뭐가 싫어 친구안해다는 너무 가볍게 친구 남발하니깐 불편한 경우가 생겨서 좀 대화해보고 받는 편.. | 2025.09.14 03:56:45 |
| 이름값 | 그건 중요사항이긴함.... | 2025.09.14 03:57:06 |
| 시오네 | 친구 안해 보다는 | 2025.09.14 03:57:07 |
| 양띠 | ㄴㄴ ㅋ | 2025.09.14 03:57:19 |
| ㅇㅇ | 알았어 - dc App | 2025.09.14 03:5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