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랜매 매칭 되고 상대방이 포탈을 포투로 열면 어떻게 해야하냐?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926
- 2025-09-14 03:37:43
| 레이실 | 포투가 꼭 야스하는곳은 아니니까아... | 2025.09.14 03:38:09 |
| 아스피 | 자주있는일이긴한데 | 2025.09.14 03:38:21 |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포투가면 자동으로 옷벗겨지는기능있음? | 2025.09.14 03:38:30 |
| 시오네 | 오우쉿.. 자주야? 나도 그럼 해야지 | 2025.09.14 03:38:35 |
| 시오네 | 아니 그런건 아니고 ㅋㅋㅋ | 2025.09.14 03:38:42 |
| 시오네 | 아 ㅋㅋ 그렇긴한데..ㅋㅋ | 2025.09.14 03:38:47 |
| 양띠 | 그럼 포투를 가야지 어딜 가 | 2025.09.14 03:40:04 |
| 시오네 | ?.. 음탕한 년\ | 2025.09.14 03:4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