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내가 상상한건 스트림 카메라가 obs에서 녹화가 되야하는데 그게 아니고 자꾸 전체 화면이 되는데 ㅠㅠ.. 왜이럴까 형들..

미로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2025.09.14 03:12:33
이초연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2025.09.14 03:13:02
이초연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2025.09.14 03:13:38
ㅇㅇ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2025.09.14 03:18:07
ㅇㅇ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2025.09.14 03:19:28
키르2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2025.09.14 03:19:55
이초연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2025.09.14 03:20:00
ㅇㅇ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2025.09.14 03:21:14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2025.09.14 03:21:55
ㅇㅇ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2025.09.14 03:27:10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2025.09.14 03:27:37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2025.09.14 03: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050 나한테 매일 이터리 같이하자던 친구가 잇엇는데 내누녀 2025-09-14 0
5016049 친구 엄청 놀리다가 친구가 빤히 쳐다보면.. 3 ㅇㅇ 2025-09-14 0
5016048 늦잠 자버려서 허둥대다 팬티를 잊어버렸다고? 2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047 사진/영상 20년만에 사진 찍었음 10 도로롱시 2025-09-14 3
5016046 루루네 상어 fx 보고 벽느낌 ㅇㅇ 2025-09-14 0
5016045 내 윗글이 나보다 조회수 높으면 질투남 2 _법사_ 2025-09-14 0
5016044 내 기준 소심한 찐따 구별하는 방법 8 ㅇㅇ 2025-09-14 0
5016043 미연시공부법이 최고맞음 ㅇㅇ 2 ㅇㅇ 116.125 2025-09-14 0
5016042 브붕아야짤좀다오 5 Waxandwane 2025-09-14 0
5016041 찐따특 13 ㅇㅇ 2025-09-14 0
5016040 욀케 허리 아프지 2 퀘프로 2025-09-14 0
5016039 와 유니티 무슨 오픈북 시험같네 5 비단잉어빵 2025-09-14 0
5016038 찐따 특 4 이름값 2025-09-14 0
5016037 자도와써용 4 이터니티 2025-09-14 0
5016036 밤새고 술먹응거 때매 하루종일 자다 깼다 했네 9 백약지장 2025-09-14 0
5016035 덕후랑 찐따 차이 이거임 12 _법사_ 2025-09-14 0
5016034 어제 “님 어떻게 앙앙 거릴지 궁금해요” 라고 말하니까 9 ㅇㅇ 2025-09-14 0
5016033 난 영어 카스로 배움 10 ChoiKatz 2025-09-14 0
5016032 든킨드나쓰 시켯음 4 개추 2025-09-14 0
5016031 아이리놀이 8 ㅇㅇ 2025-09-14 0
5016030 일본어 초고수인 내가 알려주는 일본어 공부법… 8 해파리냥체 2025-09-14 0
5016029 이틀연속 5시간브챗하니까 목이쓰리네 9 laz 2025-09-14 0
5016028 라임놀이 10 비엔이 2025-09-14 1
5016027 도로에게 감사하십시오 2 ㅇㅇ 2025-09-14 0
5016026 추석에 10일 쉬네 1 ㅇㅇ 2025-09-14 0
5016025 단노우라 카이센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024 그냥 소심한찐따는좋은데 쿨찐이나 밀덕같은건좀.. 21 엘팡 2025-09-14 0
5016023 일본어 공부하는법 4 Μο 2025-09-14 0
5016022 호감고닉은 좆소고닉으로 해야댐 3 _법사_ 2025-09-14 0
5016021 랜매에서 성교까지 5 프레모루 2025-09-14 0
5016020 갤에서 성희롱 존나 하다가 인겜에서 보면 어떡함 6 ㅇㅇ 2025-09-14 0
5016019 일본어공부법 9 실고밍 2025-09-14 0
5016018 3시즘에 엠엠디 번개 열어놔라 2 ㅇㅇ 2025-09-14 0
5016017 내가 너좋아하는게 문제냐 12 꺄하핳 2025-09-14 0
5016016 아이리가 진짜 개걸창 아바타 아님? 1 ㅇㅇ 39.122 2025-09-14 0
5016015 브붕이 아침 4 버텨 2025-09-14 0
5016014 넘졸려 4 미로 2025-09-14 0
5016013 군필 미필 최대 차이 2 천마_Desuwa 2025-09-14 0
5016012 찐따들 귀엽지 않나 ㄹㅇ 7 양띠 2025-09-14 0
5016011 내가 들은 일본어 배운 최악의 방법 8 ㅇㅇ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