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내가 상상한건 스트림 카메라가 obs에서 녹화가 되야하는데 그게 아니고 자꾸 전체 화면이 되는데 ㅠㅠ.. 왜이럴까 형들..

미로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2025.09.14 03:12:33
이초연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2025.09.14 03:13:02
이초연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2025.09.14 03:13:38
ㅇㅇ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2025.09.14 03:18:07
ㅇㅇ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2025.09.14 03:19:28
키르2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2025.09.14 03:19:55
이초연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2025.09.14 03:20:00
ㅇㅇ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2025.09.14 03:21:14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2025.09.14 03:21:55
ㅇㅇ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2025.09.14 03:27:10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2025.09.14 03:27:37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2025.09.14 03: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158 라임 리얼스킨 맷캡 넣었는데 뽀얘졌네 10 비엔이 2025-09-14 0
5016157 브붕이 낮잠잣서 옥수수콘하루 2025-09-14 0
5016156 거대한젖탱이와얇은허리가좋다 7 보추 2025-09-14 0
5016155 h파티시발 전혀 안건전한데 누가요새는그런거안함~이지랄하길래가봤더니 1 ㅇㅇ 119.194 2025-09-14 0
5016154 호두과자안파나요~나도돈있어 ㅇㅇ 2025-09-14 0
5016153 브챗 해상도 쫙 내리면 vr프레임 올라갈까? 3 ㅇㅇ 124.60 2025-09-14 0
5016152 뉴비 아다 땜... 11 vr용 2025-09-14 0
5016151 남 아바타 따라만드는사람 진짜 있음? 7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150 글좀써봐 ㅇㅇ 2025-09-14 0
5016149 브챗은 망했어 4 초코맛새우튀김 2025-09-14 0
5016148 낮잠이나 자야징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147 노트북 브챗 왜 프레임 박살났나했는데 2 슘칼이 2025-09-14 0
5016146 기절할게요 1 코코낸내- 2025-09-14 0
5016145 제이치고귀엽죠? 6 ㅇㅇ 2025-09-14 0
5016144 ㄴ앙칼진암고양이임 2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143 암고양이 되고싶은애들이 많네 4 파체 2025-09-14 0
5016142 ㅎㅇ 4 ㅇㅇ 2025-09-14 0
5016141 나 할래 4 송글 2025-09-14 0
5016140 ㄴ 안녕 작고 귀엽고 쓰다듬기 최적화인 암고양이련 ㅇㅇ 222.233 2025-09-14 0
5016139 이거 보고 애플 비젼프로 사고 싶음 2 ㅇㅇ 2025-09-14 0
5016138 님들도 나노데비사셈;; 5 ㅇㅇ 1.11 2025-09-14 0
5016137 브챗하면 오히려 젖은 아무래도 상관없어지는거같음 2 파체 2025-09-14 0
5016136 생각만해도기쁘다구우우웃 9 시적허용 2025-09-14 0
5016135 어제 브챗에서 쓰다듬도 받고 친구가 쇼콜라 귀엽다고 해줌 7 슈거 2025-09-14 0
5016134 슬라임트래커 난 진짜 쓸만하던데 6 ㅇㅇ 220.117 2025-09-14 0
5016133 센본사쿠라~ 4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32 으아 잠깐만 쉬어야지 2 미루우츠 2025-09-14 0
5016131 배달ㅆㅂ개웃기네 19 헤르만 2025-09-14 0
5016130 오랜만에 보컬로이드 들으니까 존나추억돋음 8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29 뭐 갤에서야 이년저년 젖탱이뷰지 하지만 13 _법사_ 2025-09-14 0
5016128 N1 한개틀리고 땄는데 팩트말해줌 6 타나토스시스템 2025-09-14 0
5016127 발빨아먹고싶다 2 ㅇㅇ 2025-09-14 0
5016126 내 압타엔 비밀이하나있음... 13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125 하루에3시간이상씩쇼츠만보니까 7 실고밍 2025-09-14 0
5016124 퀘프로 이마 넘아푸 8 snrnsepdy 2025-09-14 0
5016123 노래머듣지 6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22 오늘 목표는 이쁜년따먹기임 1 ㅇㅇ 220.117 2025-09-14 0
5016121 배고푸 12 ㅇㅇ 2025-09-14 0
5016120 내 퀘프로임 17 퀘프로 2025-09-14 0
5016119 12 물탄커피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