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내가 상상한건 스트림 카메라가 obs에서 녹화가 되야하는데 그게 아니고 자꾸 전체 화면이 되는데 ㅠㅠ.. 왜이럴까 형들..

미로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2025.09.14 03:12:33
이초연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2025.09.14 03:13:02
이초연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2025.09.14 03:13:38
ㅇㅇ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2025.09.14 03:18:07
ㅇㅇ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2025.09.14 03:19:28
키르2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2025.09.14 03:19:55
이초연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2025.09.14 03:20:00
ㅇㅇ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2025.09.14 03:21:14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2025.09.14 03:21:55
ㅇㅇ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2025.09.14 03:27:10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2025.09.14 03:27:37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2025.09.14 03: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089 나 퇴근 18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088 좋아해 4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087 앙냥냥 8 엘팡 2025-09-14 0
5016086 우웅.. 부분이는 쉬러 갈게에.. 9 시오네 2025-09-14 0
5016085 우간다 너클즈 무리 함 보고싶음 _법사_ 2025-09-14 0
5016084 메이플 hunting is not making money 4 삼중하나 2025-09-14 0
5016083 나 인낫어 7 파체 2025-09-14 0
5016082 VrChat갤러리 하시나요? 4 퀘프로 2025-09-14 0
5016081 쉰다고 하면 뭐해? 10 ChoiKatz 2025-09-14 0
5016080 개백수 번개 지금 당장 열어야하는이유 6 개추 2025-09-14 0
5016079 어제 서주 1.8L짜리 페트로 사왔다가 아빠한테 혼남.. 6 내일이_오면 2025-09-14 0
5016078 나 완전 교배 아저씨임 6 퀘프로 2025-09-14 0
5016077 친구들이 나한테 반말해줬으면 좋겠어!!! 26 _법사_ 2025-09-14 0
5016076 아 봐버렷다 4 묭뇽 2025-09-14 0
5016075 짤 차단 당하니깐 파란색으로 점 찍는게 ㄹㅇ 악질이네 2 양띠 2025-09-14 0
5016074 나만 보면 따라다니는 묵언애착인형 가지고싶네.. 1 Cobmin 2025-09-14 0
5016073 걔가 이거보고 예쁘다고 해줘서 이것만 쓰려고 8 새이렌 2025-09-14 0
5016072 논리발리니깐 댓삭튀 반복하던 찐따새끼.JPG ㅇㅇ 121.149 2025-09-14 0
5016071 메푸리 사냥 so chi1l... 6 삼중하나 2025-09-14 0
5016070 잘 산다는건 뭘까 7 _법사_ 2025-09-14 0
5016069 서코 다녀왔음 1 퀘프로 2025-09-14 0
5016068 이쁜 브분이들 참 많아... 4 무서운동물1 2025-09-14 0
5016067 닥쳐라!! 네아들이...!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066 브븐이 가모립 시뮬레이터 대체 무냐 3 머릿새싹 2025-09-14 0
5016065 나한테 맨날 이터리 같이하자던 친구가 있었는데 8 내누녀 2025-09-14 0
5016064 나는 원래 브챗에서 나이 미공개 하는데 양띠 2025-09-14 0
5016063 담 주 목요일에 브챗 접을 거임… 14 해파리냥체 2025-09-14 0
5016062 몰랐는데 야한 옷이었네 2 판다누나 2025-09-14 0
5016061 이 역바니 옷 입혀봤는데 18 Μο 2025-09-14 0
5016060 나웃음벨이이상함… 7 실고밍 2025-09-14 0
5016059 빵의도시 다녀왓ㅅ어 12 새이렌 2025-09-14 0
5016058 ㄴ 머래 다리나 벌려 암캐련아 ㅇㅇ 222.233 2025-09-14 0
5016057 에휴 똥글 다 썼고 난 이제 새 삶을 살러 갈게 4 ㅇㅇ 2025-09-14 0
5016056 나 이러고 브수면하는 척 했었음 5 퀘프로 2025-09-14 0
5016055 아침인사 같이 했는데 위에애만 댓글달리기 20 엘팡 2025-09-14 0
5016054 정보 Fluxpose 트래커 추가 정보 1 ㅇㅇ 2025-09-14 1
5016053 친구끼리 볼뽀뽀 정도는 가능하지 않나 12 내일이_오면 2025-09-14 0
5016052 서울팝콘은또뭐야 10 ㅇㅇ 2025-09-14 0
5016051 미친 진짜 개너무하네 6 _법사_ 2025-09-14 6
5016050 나한테 매일 이터리 같이하자던 친구가 잇엇는데 내누녀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