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내가 상상한건 스트림 카메라가 obs에서 녹화가 되야하는데 그게 아니고 자꾸 전체 화면이 되는데 ㅠㅠ.. 왜이럴까 형들..

미로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2025.09.14 03:12:33
이초연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2025.09.14 03:13:02
이초연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2025.09.14 03:13:38
ㅇㅇ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2025.09.14 03:18:07
ㅇㅇ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2025.09.14 03:19:28
키르2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2025.09.14 03:19:55
이초연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2025.09.14 03:20:00
ㅇㅇ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2025.09.14 03:21:14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2025.09.14 03:21:55
ㅇㅇ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2025.09.14 03:27:10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2025.09.14 03:27:37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2025.09.14 03: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399 이케맨의 정확한 정의가모임...? 3 ㅇㅇ 39.7 2025-09-17 0
5025398 김치녀 라면위에 올려서 2 ㅇㅇ 223.62 2025-09-17 0
5025397 질투 좀 야한듯 8 깜콩 2025-09-17 0
5025396 저 졸라 귀여운 사람 이랑 친구함 14 삐랑 2025-09-17 0
5025395 랜매3대함정이 누구냐 14 ㅇㅇ 2025-09-17 0
5025394 애들ㅇ아 밥맛잇게목어 6 쇼콜라 2025-09-17 0
5025393 밥먹어 8 반프르2 2025-09-17 0
5025392 제가 다 괜찮은데 닭장은 용서못해서 죄다 차단갈김 21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5391 브챗몸 사진 찍다보면 진짜 귀두 문질문질 마려움 10 삼중하나 2025-09-17 0
5025390 아오바빠 10 ChoiKatz 2025-09-17 0
5025389 힘들땐 햄버거를 시켜먹어 6 ㅇㅇ 2025-09-17 0
5025388 님들 질투 많아여? 9 _법사_ 2025-09-17 0
5025387 딱 두시간만 잘건데 5 와일드번치 2025-09-17 0
5025386 수녀는 딱 반만 타락한게 최고다 8 ㅇㅇ 211.234 2025-09-17 3
5025385 돌려돌려돌림판 4 에주에오 2025-09-17 0
5025384 볶음밥 먹으려다 볶음짬뽕 시켯늨데 12 참크레커 2025-09-17 0
5025383 브갤 기강이 이렇게 해이할줄이야 8 레레땅 2025-09-17 0
5025382 튀김우동에 카레가루 한숫갈! 8 달달밤 2025-09-17 0
5025381 퇴근하면 메이플 해야하는데 밥 할 시간이 어딨냐 7 삼중하나 2025-09-17 0
5025380 새친구를 마구 사귀고 싶다 11 눈바로 2025-09-17 0
5025379 저낮잠잘건데자기전에샌드백해주실분딱싸대기69대만맞아주시면됨.... 8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5378 배달을 자주시키면 병신이라보냐 6 ㅇㅇ 2025-09-17 0
5025377 뉴비쟝 이치고 사왔어 12 뉴비는늅늅늅 2025-09-17 0
5025376 누가 영차는 용서하는데 못생긴건 용서 못하는년임 6 삼중하나 2025-09-17 0
5025375 배부루니까졸림.. 10 Ch5 2025-09-17 0
5025374 진순은 너구리 다운그레이드 4 ㅇㅇ 223.62 2025-09-17 0
5025373 브붕아 맛점해 6 레인 2025-09-17 0
502537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 ㅇㅇ 223.38 2025-09-17 0
5025371 그 브챗에 접속한 나라 뜨는 월드 있지 않았냐 2 ㅇㅇ 2025-09-17 0
5025370 튀김우동 존나 맛있네 5 머렌쿠키 2025-09-17 0
5025369 괴롭힘이라니 18 snrnsepdy 2025-09-17 0
5025368 띄어쓰기이거왤케귀찮음 6 우웅 2025-09-17 0
5025367 나 진짜 잘하는데 4 달달밤 2025-09-17 0
5025366 브챗에서 나좀 괴롭혀줬으면 좋겠음 13 파란색맛 2025-09-17 0
5025365 전 과몰입 여갤루였는데 여갤루 누구있는지 다 알려줌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5364 브븽이들 맛점해 7 편하비_ 2025-09-17 0
5025363 뭔가 사건사고가있었네 미루우츠 2025-09-17 0
5025362 선dm 쉽지 않음 10 잔물결 2025-09-17 0
5025361 생각을 멈춰 1 ㅇㅇ 2025-09-17 0
5025360 여갤루 리스트 10 이초연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