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메타 시바라..
- 글쓴이
- laz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879
- 2025-09-14 02:58:32
| ㅁㄴㅇㄹ | 79버전인데 그런다고? 내건 안그러던데 - dc App | 2025.09.14 03:00:32 |
| laz | 난원래 없었는데 os올리고나서 저리되버림 | 2025.09.14 03:01:33 |
| ㅁㄴㅇㄹ | 공유기 껏다켜봐 - dc App | 2025.09.14 03:02:31 |
| laz | https://m.dcinside.com/board/vr_games_xuq/665168?page=1 공유기문제아닌거같은데 | 2025.09.14 03:03:38 |
| ㅁㄴㅇㄹ | 글 댓글보니까 비트레이트 낮추는거 말곤.. 방법없는듯? - dc App | 2025.09.14 03:05:01 |
| laz | 상위버전 나올때까진 참아야지뭐.. | 2025.09.14 03:05: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