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해지고싶던 친구한테 친삭당햇넹..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3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733
- 2025-09-14 00:26:59
| 여동생쨩 | 나랑 친해지면 되징 - dc App | 2025.09.14 00:27:31 |
| 엘팡 | 그럴가 | 2025.09.14 00:28:22 |
| 토템 | | 2025.09.14 00:28:55 |
| 엘팡 | 진자 개슬푸다 . . | 2025.09.14 00:29:26 |
| ㅇㅇ1 | 그거 너가 안해줘서그럼 106.101 | 2025.09.14 00:30:23 |
| 엘팡 | | 2025.09.14 00:31:07 |
| ㅇㅇ | 자구 일어나서 들어왓나 보려고햇다니 좀 무서웟을지두 | 2025.09.14 00:31:44 |
| 위청우 | 아예 없어진거면 계정 지웠거나 닉변 일수도 있나 | 2025.09.14 00:32:51 |
| 엘팡 | 엥 겜 들어왓나 보는건데 왜 | 2025.09.14 00:33:42 |
| 칸터 | | 2025.09.14 00:33:57 |
| 엘팡 | 그냥 친삭같애 엉엉 | 2025.09.14 00:34:15 |
| 엘팡 | | 2025.09.14 00:34:25 |
| ㅇㅇ | | 2025.09.14 00:34:31 |
| ㅇㅇ | 얘보러가야지 | 2025.09.14 00:34:51 |
| 엘팡 | 2025.09.14 00:34:55 | |
| ㅇㅇ | 아 시도때도없이 찾아오거나 디코로 연락한게 아니구나 | 2025.09.14 00:35:04 |
| 엘팡 | | 2025.09.14 00:35:13 |
| ㅇㅇ | 친우님 어디..? - dc App | 2025.09.14 00:36:24 |
| ㅇㅇ2 | 다시 친추걸어 오류일수도 있음 222.98 | 2025.09.14 00:36:43 |
| 엘팡 | | 2025.09.14 00:37:10 |
| 엘팡 | 친삭햇는데 친추거는건 상놈이잔아,, | 2025.09.14 00:37:41 |
| 엘팡 | 넹?? | 2025.09.14 00:38:10 |
| ㅇㅇ | @엘팡 친우님이 사라잔것에대하여 - dc App | 2025.09.14 00:38:30 |
| ㅇㅇ2 | @엘팡 친삭한게아니라 오류거나 잘못눌렀을수도 있다구 222.98 | 2025.09.14 00:39:19 |
| 엘팡 | 2025.09.14 00:39:27 | |
| ㅇㅇ2 | @엘팡 .아빨리다시걸어봐 걔도 당황했을수도있잖아 222.98 | 2025.09.14 00:41:44 |
| 양띠 | ㅋㅋ! | 2025.09.14 00:43:54 |
| 엘팡 | @ㅇㅇ2(222.98) 친삭대는오류가어딧서요 챙겨줘서고마어요 | 2025.09.14 00:44:40 |
| 엘팡 | @ㅇㅇ2(222.98) 친삭대는 오류가 어딧서요 챙겨줘서 고마어요 ㅋㅋㅋㅋ | 2025.09.14 00:45:01 |
| 엘팡 | 우서???우서??????!!!! | 2025.09.14 00:45:19 |
| ㅇㅇ2 | @엘팡 222.98 | 2025.09.14 00:45:53 |
| ㅇㅇ2 | @엘팡 다시 걸라고 222.98 | 2025.09.14 00:46:06 |
| 엘팡 | @ㅇㅇ2(222.98) | 2025.09.14 00:46:18 |
| ㅇㅇ2 | @엘팡 다시안걸면 고로시함 222.98 | 2025.09.14 00:5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