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한개의 유니티 패키지에 두개의 페이셜 가능?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675
- 2025-09-13 23:39:47
| ㅇㅇ | 폴더랑 fx만 잘 구분하면 되겟지? | 2025.09.13 23:40:22 |
| 냥캣77 | 충돌날거같은데 | 2025.09.13 23:41:32 |
| ㅇㅇ | 동공지진중 | 2025.09.13 23:43:18 |
| ㅇㅇ | 패키지 두개로 나누면 하나는 유기하는습관이있는데ㅜㅠㅠ | 2025.09.13 23:43: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