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 팬티있는 브부이 잇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641
- 2025-09-13 22:50:22
- 118.235
| Paisly | 끄고키는쉐이프키잇을거같은데 | 2025.09.13 22:52:53 |
| 우이 | 스샷을 폰으로 찍냐.. | 2025.09.13 22:54:09 |
| ㅇㅇ1 | 그얘기 빼먹어서 글 수정햇는데 아예 합쳐져잇음 텍스쳐에도 다 레이스 들어가있고 안들어간 텍스쳐가 없음 레이스 알파값조절하면 그자리만 그림판 페인트통 부은거마냥 되고 118.235 | 2025.09.13 22:55:24 |
| ㅇㅇ1 | 공앱으로 글쓰는게 편해서ㅋㅋ 118.235 | 2025.09.13 22:56:17 |
| 우이 | 저거 레이스 부분만 uv따로 나누어져있지? 그럼 메쉬 딜리터로 지울수 있지 않을까 | 2025.09.13 22:58:19 |
| 우이 | @우이 https://booth.pm/ko/items/1501527 | 2025.09.13 22:59:15 |
| ㅇㅇ2 | @우이 오류나서 실행이 안되노 118.235 | 2025.09.13 23:07:41 |
| 우이 | 아 좀 옛날 에셋이라 작동 안되나보네 그럼 블렌더 가져ㅣ가서 지워봐.. | 2025.09.13 23:16: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