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새벽은 외롭구나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574
- 2025-09-13 20:28:08
| Waxandwane | 그러게 | 2025.09.13 20:28:29 |
| 와일드번치 | 브갤에 글써조 | 2025.09.13 20:32:02 |
| 동그란사람 | 뭔가 공허하고 아련한 마음이 가득차는 시간대인 것 같아요 - dc App | 2025.09.13 20:42:07 |
| 끼리 | ㅠㅠ | 2025.09.13 20:51:35 |
| 끼리 | 웅 노력해보꼐 | 2025.09.13 20:51:41 |
| 끼리 | 뭔가뭔가한 시간, 밖에 울리는 귀뚜라미 소리에도 그대 생각이 나는 새벽내음.. | 2025.09.13 20:5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