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약먹으니 또 우울감 맥스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563
- 2025-09-13 20:13:35
| ㅇㅇ | | 2025.09.13 20:14:24 |
| 와일드번치 | 이리와 | 2025.09.13 20:14:50 |
| 양띠 | 우울감해소 망치가 있는데 좀 맞을까? | 2025.09.13 20:14:56 |
| ㅇㅇ | 걍 대가리한대씨게 맞고 누워있고싶다 | 2025.09.13 20:16:32 |
| ㅇㅇ | | 2025.09.13 20:16:39 |
| ㅇㅇ | | 2025.09.13 20:16:44 |
| 토끼쟝 | 안아줘버릴게 좋은 생각만 해버리기.... 행복해하면 좋겠네 | 2025.09.13 20:16:48 |
| 토끼쟝 | | 2025.09.13 20:16:52 |
| 양띠 | @ㅇㅇ 그럼 딱 대 움직이면 다친다 | 2025.09.13 20:16:54 |
| 타코야끼 | 안아주께 | 2025.09.13 20:18:32 |
| 프리즘분광기 | 왜 먹었는데 우울감이 늘었데 | 2025.09.13 20:19:59 |
| 와일드번치 | | 2025.09.13 20:22:32 |
| ㅇㅇ | 쓰레기들 생각하니 화남 | 2025.09.13 20:22:41 |
| ㅇㅇ | | 2025.09.13 20:22:47 |
| ㅇㅇ | | 2025.09.13 20:22:57 |
| 타코야끼 | 왜화내 | 2025.09.13 20:23:03 |
| ㅇㅇ | | 2025.09.13 20:23:06 |
| 토끼쟝 | | 2025.09.13 20:23:17 |
| ㅇㅇ | 쓰레기들은제거해야해 | 2025.09.13 20:23:24 |
| ㅇㅇ | | 2025.09.13 20:23:36 |
| 타코야끼 | 그건맞아 죽여버려 | 2025.09.13 20:23:36 |
| ㅇㅇ | 인생어렵군 | 2025.09.13 20:23:54 |
| ㅇㅇ | 가상이라고 막나가는애들 | 2025.09.13 20:24:18 |
| 와일드번치 | 응원할게 | 2025.09.13 20:24:39 |
| 타코야끼 | @ㅇㅇ | 2025.09.13 20:24:44 |
| 토끼쟝 | 얼른 기분 좋아지면 좋겠네.. 미리 잘자고 예쁜 꿈 가득 꿔버리기.. 먼가 좋은 말 예쁜 말 해줘서 기분 조금이라도 좋게 해주고싶은데 서툴러서 어렵네.. | 2025.09.13 20:24:59 |
| ㅇㅇ | 맘씨도착해 | 2025.09.13 20:25: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