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들 슬래시코인가 여기 공포월드 가본 사람 있음?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395
- 2025-09-13 17:37:08
| 타코야끼 | 그정도면좀힘들지도 | 2025.09.13 17:37:43 |
| 네에네 | 아.. | 2025.09.13 17:38:20 |
| 타코야끼 | 데바데 AI전이라고 생각하면될듯 | 2025.09.13 17:38:42 |
| 네에네 | @타코야끼 에 데바데는 살인마 부랄 잡고 뜯어버리는데 적응하면 되는 문젠가보네 | 2025.09.13 17:39:42 |
| 나의작은파랑새야 | 공포갬 아닌수준임 | 2025.09.13 17:46:39 |
| 네에네 | ㄹㅇ? 걍 해봐야겠네 그럼 | 2025.09.13 17:47: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