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키프펠 킵펠 쉐이프키가 적용 안 되는데 해결 방법 알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333
- 2025-09-13 16:30:39
- 210.178
| ㅇㅇ1 | Fx들어가서 디폴트 애니메션에서 성형ㄱㄱ 211.234 | 2025.09.13 16:31:23 |
| 이뀨립스 | fx레이어에보면 표정을 제어하는 곳이 있대 그걸 잘 만져보래..... | 2025.09.13 16:33:17 |
| Μο | 키펠같은 경우엔 쉡키 만진거 다 애니메이션으로 저장한다음에 FX단의 Default 파일을 갈아끼워줘야 얼굴이 바뀌는 좀 복잡한 구조임 | 2025.09.13 16:3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