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헤어 뭐가 더 나음?
- 글쓴이
- CALB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303
- 2025-09-13 16:02:06
| 몰망 | 취향차이인듯 | 2025.09.13 16:02:23 |
| 동그란사람 | 갠적으론 기존헤어가 더 취향이긴한데 나잇대 올리고싶으면 왼쪽인듯여 아님 트윈테일 한 쪽 없애버리는것도 좀 덜 아가아가할듯 - dc App | 2025.09.13 16:03:35 |
| Lehm | 2025.09.13 16:03:40 | |
| 동그란사람 | 기존 압타가 개처이쁘네 - dc App | 2025.09.13 16:03:58 |
| 미로 | 나는 2가 더 좋아 - dc App | 2025.09.13 16:05:00 |
| ㅇㅇ | 1 | 2025.09.13 16:05:26 |
| ㄹㄹ | 나 트윈테일 처돌이라서 2 | 2025.09.13 16: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