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회사에서 모션그래픽 작업하는데 퇴사마려움.
- 글쓴이
- DMR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293
- 2025-09-13 15:43:56
| ㅇㅇ | 전체조직목표 개선원한다고 말해바바 세명중에 너가껴잇으면 발언권좀 센거아닌가.. | 2025.09.13 15:45:51 |
| DMR | 개좆소라 그런거 없음 | 2025.09.13 15:47:07 |
| ㅇㅇ | @DMR 음...잘되면 너가임원되는거고 망하면 다같이 ㅈ대는거야 ㅋㅋ | 2025.09.13 15:47:34 |
| ㅇㅇ1 | 모션까지 하면 빡셀텐데 급여는 어떰 122.42 | 2025.09.13 15:52:56 |
| ㅇㅇ | 와 에프터이팩트 | 2025.09.13 15:53:13 |
| ㅇㅇ2 | 퇴사하고나한테강간당하면서살자ㅇㅇ?? 106.102 | 2025.09.13 15:56:10 |
| 타코야끼 | 쉽지않음 | 2025.09.13 16: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