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않니 진자 밤에 하는건 왜 다 재밋지 ???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266
  • 2025-09-13 15:23:45
														




7cf3c723e7c218986abce8954189766555e3bf

영화보구오는데 영화도 심야영화는 더재밋는거같구

하다하다 오는길에 운전이랑 산책마저 재밋슴,,,,,,,,,,,,

밤 <-- 사기인듯

3


Senyan 2025.09.13 15:24:04
Μο 아니 짤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9.13 15:24:27
엘팡 바보 ~ 2025.09.13 15:25:04
엘팡 2025.09.13 15:25:13
묭뇽 2025.09.13 15:26:56
엘팡 2025.09.13 15:27:17
ㅇㅇ 밤에하는게 더 재미있는 브붕이구나! 그건 바로 우리몸의 인체의 호르몬 영향 때문이란다! 우선 뇌에는 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이 있는데 이게 아침에 높고 밤에 적은데 이건 집중력과 긴장감같은 호르몬이라고보면된단다 아침에 높고 밤에 낮으니 밤에 집중력과 긴장감이 떨어져서 하나에 놀이처럼 느껴지겠지? 그리고 도파민은 뇌가 피곤한 상태일수록 작은보상에도 더 크게 반응한단다! 마지막으로 멜라토닌이라는 수면호르몬이 밤에 좀 더 많이 분비되서 사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지 2025.09.13 15:37:03
엘팡 ㅁㅊ왜케유익함 하나도빠짐없이 싹다읽고 이해 쏚쏙 됐습니다 감사해요!!!!!!!!!!!!!!!!!! 2025.09.13 15:38:37
모과 밤일도하면댜겟다 - dc App 2025.09.13 15:4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932 친구 보러갔다가 업소다녀온썰 들음 6 ㅇㅇ 2025-09-15 0
5018931 퀘프로 그냥 네이버에서 샀었는데 as안됨? 6 ㅇㅇ 2025-09-15 0
5018930 복싱은최강이다 2 기타 2025-09-15 0
5018929 낮잠 쓰담번개 5명옴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928 오렌지쥬스땡기네 2 또르미르 2025-09-15 0
5018927 자소서란거 너무 어렵더라 6 레테 2025-09-15 0
5018926 ERP 환상을 접은 이유 16 시오네 2025-09-15 0
5018925 아니 시~~ 퀘프로 직구 as안되면 왜삼 6 ㅇㅇ 2025-09-15 0
5018924 완장 없지? 바로 달린다 ㅇㅇ 4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15 0
5018923 브챗에서 보면 잘 안 믿는 성격유형 OSOJ << 9 ㅇㅇ 2025-09-15 0
5018922 모기두방물렸어 5 잘못 2025-09-15 0
5018921 잘 잤는데 대체 왜 피곤한것이냐 4 MissingNo 2025-09-15 0
5018920 낮 노래방 벙개 열어줘! 6 달달밤 2025-09-15 0
5018919 잠온다 2 아루라테 2025-09-15 0
5018918 젖병 도촬당함 Himari 2025-09-15 0
5018917 여❗+긴할➕+머니없어➕+서참❗+❗+좋다❗+❗+❗+ 2 닝닝즈 2025-09-15 0
5018916 젖병 도촬당함 1 Himari 2025-09-15 0
5018915 나랑 과몰입할래 5 미루우츠 2025-09-15 0
5018914 어제 걔가 장난으로 고추 빨아줄때 진지하게 딸칠걸;; 31 삼중하나 2025-09-15 1
5018913 피아노말고도다른악기해볼까 7 미찌 2025-09-15 0
5018912 브붕이들 특 3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15 0
5018911 전에 어디서 봤는뎅 마마밍 2025-09-15 0
5018910 집 가기까지 5시간이나 남음 기타 2025-09-15 0
5018909 어이 나 퇴근 10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5 0
5018908 느려. 2 프리즘분광기 2025-09-15 0
5018907 성희롱은 싫어해서 희롱이잖아 5 찐빵단 2025-09-15 0
5018906 우끼끼 4 파란색귤 2025-09-15 0
5018905 ㄴ 퀘프로쓰고 인덱컨으로 코코이 치다가 엄마한태 걸림 ㅇㅇ 223.62 2025-09-15 0
5018904 저기..그....나랑 과몰입... 16 달콤하우스 2025-09-15 1
5018903 계획형 인간들 ㅈㄴ 신기한점 2 ㅇㅇ 2025-09-15 0
5018902 약간 옛날 아바타들은 수제 초코파이 감성이라 좋았는데 7 삼중하나 2025-09-15 0
5018901 과몰입하지마세요 과몰입하면 3 루블 2025-09-15 0
5018900 졸리동 4 마마밍 2025-09-15 0
5018899 ㄴ 암캐임 ㅇㅇ 211.36 2025-09-15 0
5018898 내가 한적은 없는데 NTR충 봄 2 서아냥냥 2025-09-15 0
5018897 잠깐 확인할거 있어서 갠차 글숨기기 풀었는데 ㅅㅂ;;;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896 브챗하기전에 -버- 커미션할때도 옷입히는 툴 따로만들어썼었는데 3 댕댕충 2025-09-15 0
5018895 체르노빌 갔다왔어 8 Anzai 2025-09-15 0
5018894 좋아좋아좋아좋아미쳐미쳐미쳐미쳐 4 으애애 2025-09-15 0
5018893 가모립중에다른가모립하던사람대쉬받아본적은없는듯 3 ㅇㅇ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