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쇼펜하우어였나?
글쓴이
소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124
  • 2025-09-13 13:25:03
														

3fb8c32fffd711ab6fb8d38a46e7161ebd49f0ea8d193c5455594715112339af26dae20a2ebe98a7fd56c681363d72642a7b4b54247ef95b654ea42104f706fc9395846b3e

부모는 선택으로 아이를 가질수있지만
아이는 부모를 선택할수없다

그들에게 있어서 태어난다는것은 고통을 부여하는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으로 애를 만들지않고 세상을 떠났다는 철학자
듀라니스 유일한 행운은 태어나지 않는 것이다.. 2025.09.13 13:27:27
인간실격짐승도실격 나는선택으로니보지에정액을쌀수있지만 너는정액을선택할수없는그런거냐ㅇㅇ? 2025.09.13 13:27:32
소냐 2025.09.13 13:27:57
듀라니스 이게 쇼펜하우어 , 베나타쪽에 가깝다고해야하나.. 스트레스 많이 받니 2025.09.13 13:28:49
소냐 풍족한건 좋다생각해 2025.09.13 13:29:26
듀라니스 @소냐 2025.09.13 13:30:12
ㅇㅇ 님 왜캐 이쁨 106.101 2025.09.13 13:4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7727 아 자기 전까지는 그래도 제법 좋았는데 3 시오네 2025-09-14 0
5017726 츄러스과자존나마싯네 6 타코야끼 2025-09-14 0
5017725 매일이 주말이라면 4 옥수수콘하루 2025-09-14 0
5017724 그녀석 또 왔음.. 3 라비라비 2025-09-14 0
5017723 엄청옛날에 고닉팠는데 4 SIRiUS 2025-09-14 0
5017722 월요일존나싫다 7 치카포카 2025-09-14 0
5017721 데탑묵언차렷충의 인권을 지켜주세요 19 SoundCosmos 2025-09-14 0
5017720 친구 여친한테 브챗 문신에서 본거랑 똑같은거봄 8 Waxandwane 2025-09-14 0
5017719 아부지 과자 창고 털어와야지 16 눈바로 2025-09-14 0
5017718 현실사람들이 모두 브챗처럼 생겼다면 ㅇㅇ 2025-09-14 0
5017717 길빵은많이봤어도 길컵라면은처음보네 21 타코야끼 2025-09-14 0
5017716 애기 배고파요 아메추해주세요 12 탸리루 2025-09-14 0
5017715 일찍 일어나긴 했는데 멍하네 16 눈바로 2025-09-14 0
5017714 브붕이들 굿모닝 2 메론 2025-09-14 0
5017713 우으 코코이. 2 SoundCosmos 2025-09-14 0
5017712 대답 이년아 2 Ch5 2025-09-14 0
5017711 아이리깎아본애들아 질문좀ㅁ 15 ㅇㅇ 2025-09-14 0
5017710 "대답.씨발련아" 13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7709 쇼콜라 만들면서 오드아이 해봤는데 넘 기여운 것 같아 18 탸리루 2025-09-14 1
5017708 다른건 모르겠고 윾동형님 존나시원하네요 5 ㅅㅂ 2025-09-14 0
5017707 아침 빵굽다 16 SoundCosmos 2025-09-14 0
5017706 . 3 ㅇㅇ 2025-09-14 1
5017705 해당 브붕이한텐 미안함 3 Waxandwane 2025-09-14 15
5017704 바보 아이리 4 논스톱딸딸이 2025-09-14 0
5017703 고아인줄알았는데 그래도 잘못 인정은 하노 1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702 브챗에 고아 많더라 11 ㅇㅇ 2025-09-14 0
5017701 아이리발보지보다이쁜거 17 신뢰에요 2025-09-14 0
5017700 싱글벙글 미친또라이씨벌놈manhwa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7699 스낵면 맛이좀변한거같음.. 10 타코야끼 2025-09-14 0
5017698 우울한 월요일이 찾아왔다 4 옥수수콘하루 2025-09-14 0
5017697 Youneedtorest라는말이참마음에들어 2 사디스트 2025-09-14 0
5017696 퇴근까지 두시간 2 라비라비 2025-09-14 0
5017695 완장년들 빡통인줄 알았는데 영어좀 치네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694 다들 일어낫네 1 동그란사람 2025-09-14 0
5017693 내주제에 무슨 아이리냐 ㅇㅇㅇ 3 ㅇㅇ 2025-09-14 0
5017692 유기 했던것도 아니고 내일 출근해야해서 자러간다고 했던거임 20 Waxandwane 2025-09-14 3
5017691 ♿+White♿+Night♿+are♿+you♿+marry♿+me?♿+ 2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690 너해산물못먹는데갑자기먹고싶어져써 6 사디스트 2025-09-14 0
5017689 브분이 술 왕창 마셨어 배고파배불러 2025-09-14 0
5017688 개인적으로 아이리가 제일 어려운것 같아 4 백야ㅿ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