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쇼펜하우어였나?
글쓴이
소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124
  • 2025-09-13 13:25:03
														

3fb8c32fffd711ab6fb8d38a46e7161ebd49f0ea8d193c5455594715112339af26dae20a2ebe98a7fd56c681363d72642a7b4b54247ef95b654ea42104f706fc9395846b3e

부모는 선택으로 아이를 가질수있지만
아이는 부모를 선택할수없다

그들에게 있어서 태어난다는것은 고통을 부여하는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으로 애를 만들지않고 세상을 떠났다는 철학자
듀라니스 유일한 행운은 태어나지 않는 것이다.. 2025.09.13 13:27:27
인간실격짐승도실격 나는선택으로니보지에정액을쌀수있지만 너는정액을선택할수없는그런거냐ㅇㅇ? 2025.09.13 13:27:32
소냐 2025.09.13 13:27:57
듀라니스 이게 쇼펜하우어 , 베나타쪽에 가깝다고해야하나.. 스트레스 많이 받니 2025.09.13 13:28:49
소냐 풍족한건 좋다생각해 2025.09.13 13:29:26
듀라니스 @소냐 2025.09.13 13:30:12
ㅇㅇ 님 왜캐 이쁨 106.101 2025.09.13 13:4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936 파딱은 보플만 들어도 어떤 고닉인지 알수 있다는게 진실임?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935 . 5 ㅇㅇ 211.36 2025-09-17 0
5026934 이메일랜매는 뭐에요 4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6933 교류회시간되면 갤정전나겠네 4 ㅇㄴ 2025-09-17 0
5026932 뭔근메일랜매고트친소랜매하셈ㅋㅋ ㅇㅇ 118.235 2025-09-17 5
5026931 . 11 엘팡 2025-09-17 7
5026930 이메일 랜매 꼭 열어주세요 ㅇㅇ 삼중하나 2025-09-17 0
5026929 쿨피스 제로 자두맛 맛잇슴 올뷔심 2025-09-17 0
5026928 0917 오후9시 뉴디클 음교회 3 실버번 2025-09-17 0
5026927 스쿨미즈 번개 즐기는 꿀팁 4 생귤차 2025-09-17 3
5026926 저격글 걸리는애들 반응 개기여움 12 멜구 2025-09-17 0
5026925 할말 있었는데 글쓰기 누르니까 까먹어버림 2 ㅇㅇ 211.235 2025-09-17 0
5026924 이거뭐냐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923 발뻗고 잘수잇겟균 6 ㅇㅇ 112.171 2025-09-17 0
5026922 이메일 랜매는 방식이 어떤거인? 1 ㅇㅇ 2025-09-17 0
5026921 포즈에셋이나 좀 넣어야겠구나 솔로월투가야지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920 ㄴ 오나홀임 3 ㅇㅇ 211.36 2025-09-17 0
5026919 펩제 좋아하는 사람 있서? 23 듀라니스 2025-09-17 0
5026918 스쿨미즈 후기 기대된다 4 꽃한송이 2025-09-17 0
5026917 인터넷에선 개인정보를 소중히 13 sisters 2025-09-17 0
5026916 유니티번개 열어조 ㅇㅇ 218.149 2025-09-17 0
5026915 역대급으로 바쁘게일함.. 3 리버린 2025-09-17 0
5026914 근데 ㄹㅇ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랜매가 나은 이유 2 생귤차 2025-09-17 1
5026913 쓰담번개가면친구아닌사람만쓰다듬는편인데 14 ㅇㅇ 2025-09-17 0
5026912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6911 ㅋㅋㅋ 무슨 일이야 ㅇㅇ 125.250 2025-09-17 0
5026910 7 나루미 2025-09-17 0
5026909 나루미 2025-09-17 0
5026908 나루미 2025-09-17 0
5026907 걍 이메일랜매 다시 허용하죠 ㅇㅇ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6906 칼퇴 못해서 스쿨미즈 번개 못간다 ㅠ .. 2 ㅇㅇ 14.49 2025-09-17 0
5026905 그냥 브갤없애죠? 7 서양복실이 2025-09-17 6
5026904 난 랜매나 쓰담 가면 어버버만 할거같아서 안가.. 9 달콤하우스 2025-09-17 0
5026903 이게 다 이메일랜매를 없애서 생긴 문제임 3 생귤차 2025-09-17 2
5026902 걍 건전하게 회식한 새끼들 3 삼중하나 2025-09-17 0
5026901 얼트까지 사면 메이저풀트 다 한번씩 해본사람 될듯 2 BL$HA 2025-09-17 0
5026900 말 웃기게하는 사람 개호감임… 2 ㅇㅇ 2025-09-17 0
5026899 그 스팀VR꺼지면 베스 자동으로 꺼지는거 설정 어케해야하더라 10 멜구 2025-09-17 1
5026898 쓰담랜매없애자는 애들 특) 7 댕댕충 2025-09-17 0
5026897 먀먀우먀우먀먀우 6 우사뿅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