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쉪키랑 텍스쳐 깎아서 팔면 사나?
- 글쓴이
- 거미군주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064
- 2025-09-13 12:24:47
| ㅇㅇ | 화장 꾸준히나오는거보면그럴지도 | 2025.09.13 12:27:28 |
| ㅇㅇ | 진심으로 삼 | 2025.09.13 12:27:49 |
| ㅇㅇ | 그냥 에셋없이 본체 쉪키랑 텍질 해준거만 커미션 받고싶음ㅠ | 2025.09.13 12:28:21 |
| 거미군주 | 나중에 한 번 해봐야겠다 | 2025.09.13 12:28:56 |
| 거미군주 | 심심할 때 밀티나랑 시나노로 깎아봐야지 | 2025.09.13 12:29: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