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모르는 사람에게 웃으면서 인사하기
글쓴이
세할디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015
  • 2025-09-13 11:38:25
														




무시당하고 까인지 3일차


나도 브븡친구 필요...




ㅇㅇ 너가 먼저 꼬신거야 너가 잘못한거야 너가 잘못한거야 2025.09.13 11:39:15
ㅇㅇ1 높은 확률로 음 나한테 인사하는거 아닌거같은데 하고 무시한거 같은데 112.165 2025.09.13 11:39:28
세할디아 2025.09.13 11:39:32
ㅇㅇ 안녕하세요 - dc App 2025.09.13 11:40:02
세할디아 마음의 상처가 깊어져가 2025.09.13 11:40:06
방방가햄토리 퍼블릭에서 그런 아바타 끼고 인사하면 변태라고 생각하고 하이드하고 블락하고 어쩌구.. - dc App 2025.09.13 11:40:09
ㅇㅇ 세상 사람들은 부끄럼쟁이라 그래 2025.09.13 11:41:35
뷰지몽 2025.09.13 11:46:55
울댕별 난 한튜랑 화본 인스턴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한테 인사하고 그랬는데. 한 1년 동안 했는데 안 받아주는 사람 진짜 가뭄에 콩나듯 있음. 그런 새기들은 인사 받아줄때까지 손흔들면 결국 받아줌. 싸가지없는새퀴들. 2025.09.13 11:51:04
ㄹㄹ 와 짤 2025.09.13 12:0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611 보일러틀고 가야겠다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4610 나는 알몸보여주면 8 ㅇㅇ 175.210 2025-09-16 0
5024609 브번방때매 결심한거 3 ㅇㅇ 39.7 2025-09-16 0
5024608 개인디코는 괜찮은데 디코방은 좀 문제가 많아 13 Ch5 2025-09-16 0
5024607 새삼 뒤진애들 많아 2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606 밤은 눈물을 가려주지만 태양이 들춰내니까~~ 생귤차 2025-09-16 0
5024605 눈은충혈되고계속감기고 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6 0
5024604 하 얀 좆 을 왜 쓰 는 거 야 5 비질이 2025-09-16 0
5024603 디코가 나쁜건 아닌데 문제점도 많아 2 시오네 2025-09-16 0
5024602 집갈려면아직이틀이나더남앗네 3 ㅇㅇ 2025-09-16 0
5024601 오늘 새벽갤 요약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6
5024600 이쁜이들 안녕! 12 우에하라라 2025-09-16 0
5024599 유동 뭔가 어감이 귀여워 4 _법사_ 2025-09-16 0
5024598 학교 와이파이로 글썼는데 아이피 차단당해있으면 6 Anzai 2025-09-16 0
5024597 퀘프로 홍콩에서 하루 동안 잇네 10 눈바로 2025-09-16 0
5024596 저 뉴비는 상했네.. 2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595 ♿+쁜♿+슈❗+♿+자♿+지♿+를♿+화♿+나♿+게♿+하♿+는♿+ 8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94 걍 브챗은 커여운 아바타가 최곤듯 6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93 브갤 화이팅 2 개물렁 2025-09-16 0
5024592 새로운 mmd월드 좋당 4 메론 2025-09-16 0
5024591 이번 떡밥으로 더 생각이 공고해졌어 2 빗망울 2025-09-16 0
5024590 도대체 몸이 어디까지 망가졌길래 림프절염이 생겼지 Anzai 2025-09-16 0
5024589 념글 보내줘 9 ㅇㅇ 106.101 2025-09-16 10
5024588 남남과몰입이베프선언이면 4 Schneider_Pyh 2025-09-16 0
5024587 좀따가 쉬는시간에 념글봐야지 2 달달밤 2025-09-16 0
5024586 코레일대기순번팅겨써ㅜㅜㅜㅜ 4 사디스트 2025-09-16 0
5024585 눈떠보니 출근이더라 6 나밍 2025-09-16 0
5024584 저도 어찌보면 브번방 피해자입니다. 8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83 남남과몰입은 대체멀가 7 _법사_ 2025-09-16 0
5024582 사건사고 보면 발이 좁아서 다행일지도 천마_Desuwa 2025-09-16 0
5024581 좋은 아침이야 6 야비 2025-09-16 0
5024580 리핑당한 저 아바타 주인도 빌런이기는 한데 4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79 본인 과몰입하는중임 7 Anzai 2025-09-16 0
5024578 브번방은 좀 경각심을 가질필요가 있음 특히뉴비 3 ㅇㅇ 2025-09-16 0
5024577 나 너무 착한듯.. 8 Ch5 2025-09-16 0
5024576 과몰입 성공한 썰!!!!!!! 3 비질이 2025-09-16 2
5024575 살빠졋나..? 8 ㅇㅇ 2025-09-16 0
5024574 제가 브번방 사건 잊지말라했죠 7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73 이제 밥먹고 디저트가 아니라 6 모생선 2025-09-16 0
5024572 이시발련아내글에댓그만달아 18 ㅇㅇ 118.235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