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랜만에 술브챗이나 할까
- 글쓴이
- 생귤차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011
- 2025-09-13 11:34:27
| 거미군주 | 그만 마셔 | 2025.09.13 11:41:15 |
| 생귤차 | 위스키 안 마신 지 너무 오래됐어 | 2025.09.13 11:41:56 |
| 거미군주 | 안 돼 | 2025.09.13 11:42:47 |
| 생귤차 | 네녀석이 무엇인데 내 이주 만의 음주부챗을 방해하느냐말이야 | 2025.09.13 11:43:52 |
| 거미군주 | 주인님 | 2025.09.13 11:44:16 |
| 생귤차 | 나를 먹여살리는 자가 아니라면 내 주인이 아니다 | 2025.09.13 11:45:46 |
| 거미군주 | 죽을개 | 2025.09.13 11:46:20 |
| 생귤차 | 죽을것까진업잔니 | 2025.09.13 11:4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