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폰2년썻으면 생폰써도되겟지
- 글쓴이
- 레레땅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990
- 2025-09-13 11:22:00
| 비엔이 | 더써! - dc App | 2025.09.13 11:22:33 |
| 레레땅 | 10년은써야죠 | 2025.09.13 11:22:55 |
| 낭만고 | 액정깨지면 맘아픔.. | 2025.09.13 11:23:01 |
| 레레땅 | 글킨해.. | 2025.09.13 11:23:33 |
| ㅇㅇ1 | 2년동안 보험들어두고 좀 맛간거같으면 보험 끝즈음에 폰 조지고 올갈이 수리해서 보험끊고 그떄부터 아껴써야하는거 아님? 112.165 | 2025.09.13 11:23:46 |
| Arki | 난 2년동안 생폰으로 썼는데 | 2025.09.13 11:25:23 |
| 레레땅 | 상남자 | 2025.09.13 11:25:37 |
| 레레땅 | 애케플개쳐비쌈 | 2025.09.13 11:25:47 |
| 칸터 | 부자면 그렇게 해두댐 - dc App | 2025.09.13 11:26:22 |
| 레레땅 | 저그지임 | 2025.09.13 11:26:31 |
| ㅇㅇ1 | 무야 애플이야? 그러면 걍 바꿀때까지 강화유리에 케이스 끼고 사삼 걍 112.165 | 2025.09.13 11:27:14 |
| 레레땅 | | 2025.09.13 11:2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