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유저들은 디시/아카/트위터 세 부류로 나뉘겠지?
- 글쓴이
- 해파리냥체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976
- 2025-09-13 11:15:23
| 레레땅 | 얘네는 셋다함 | 2025.09.13 11:16:14 |
| ㅇㅇ | 킹반인이 90펀데? 119.194 | 2025.09.13 11:16:14 |
| 해파리냥체 | | 2025.09.13 11:16:29 |
| 해파리냥체 | 그럴 리가 없서… | 2025.09.13 11:16:55 |
| 단도깅 | 디씨에 질문글썻다니까 고인물이 그런거하지말라면서 말리던데 - dc App | 2025.09.13 11:1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