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님들OBS잘알만들어와보셈…
글쓴이
실고밍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33
  • 2025-09-13 10:50:18
														

7fe98672b7866af03aece9b042d27d3928d7d682af4101a6d8d82e1ddefd4f32f27151bf9e

759f8076b68b1b85239ef590329c7018226195e3438a149fc5d7af8c28cb4962cd55b081eca7da901199b6f6b5e8188e975b27

저디코소리안나오게게임소리랑내마이크소리만나오게하고싶은데어케함..
아스피 디코출력을 다른장치로 옮긴다면? 2025.09.13 10:51:07
Himari 1. 오디오 인풋으로 마이크 잡기. 노이즈 시끄러우면 RTX 보이스나 유료 클리어 보이스 툴 사용하기 2. 게임캡쳐로 게임소리를 갖고오던가, voicemeter같은 믹서로 가상 virtual audio output써서 거기 오디오 출력 따오기 2025.09.13 10:52:37
실고밍 한국어맞지 2025.09.13 10:53:47
Himari @실고밍 2025.09.13 10:54:42
Himari @실고밍 1. 은 '오디오 입력 캡쳐' 로 마이크 끌어오란 소리엿구 2. 는 OBS에 '게임 캡쳐' 로 게임 화면이랑 소리 갖구오게 하든가, 외부 프로그램으루 따오라는 뜻이였음 2025.09.13 10:55:56
Himari @Himari 그냥 '오디오 출력 캡쳐' 해버리면, 디스코드고 뭐고 너한테 나는 소리가 다 짬뽕되어서 들림 voicemeter로 나가는 채널 분리해주면 쉽긴한데, 어려우면 지피티나 구글에 쳐보면 바루 알려줄걸 2025.09.13 10:56:58
실고밍 모르겠음..애초에데스크탑오디오라는게잡혀있어서데스크탑에들어오는소리는죄다포함돼서게임캡쳐가소용이없던데 2025.09.13 10:58:57
ㅇㅇ obs로 뭐하려는거임? 윗댓말대로 하면 되긴하는데, 디스코드 송출할거면 로컬 방송창 띄운걸 방송해야함 2025.09.13 11:03:21
ㅇㅇ 녹화가 목적이면 그냥 세팅된상태로 녹화하면 끝이고 2025.09.13 11:04:27
실고밍 녹화목적인데녹화를하면디스코드음성이같이나옴 2025.09.13 11:05:10
ㅇㅇ @실고밍 소스 싹다 갖다버리고 게임 캡쳐 랑 오디오 입력 캡쳐 두개만 활성화하고 둘다 더블클릭해서 마이크랑 너가 플레이중인 게임 잡고 다시 녹화해봐. 2025.09.13 11:06:48
ㅇㅇ @ㅇㅇ 소스중에 데스크탑 오디오가 있는거면 섞일수밖에 없슴. 누르고 del하던가 우클하고 제거하던가 일단 소스부터 싹 날리셈 2025.09.13 11:07:18
실고밍 소스에2개밖에없는데데스크탑오디오가있음그냥없어지지도않음.. 2025.09.13 11:10:24
운여 '응용 프로그램 오디오 캡쳐' 추가하고 브챗 선택 '데스크탑 오디오' 음소거 2025.09.13 11:11:39
ㅇㅇ @실고밍 그럼 그 아래에 소리 0으로 하던가 음소거해봐.. 2025.09.13 11:1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138 님들도 나노데비사셈;; 5 ㅇㅇ 1.11 2025-09-14 0
5016137 브챗하면 오히려 젖은 아무래도 상관없어지는거같음 2 파체 2025-09-14 0
5016136 생각만해도기쁘다구우우웃 9 시적허용 2025-09-14 0
5016135 어제 브챗에서 쓰다듬도 받고 친구가 쇼콜라 귀엽다고 해줌 7 슈거 2025-09-14 0
5016134 슬라임트래커 난 진짜 쓸만하던데 6 ㅇㅇ 220.117 2025-09-14 0
5016133 센본사쿠라~ 4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32 으아 잠깐만 쉬어야지 2 미루우츠 2025-09-14 0
5016131 배달ㅆㅂ개웃기네 19 헤르만 2025-09-14 0
5016130 오랜만에 보컬로이드 들으니까 존나추억돋음 8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29 뭐 갤에서야 이년저년 젖탱이뷰지 하지만 13 _법사_ 2025-09-14 0
5016128 N1 한개틀리고 땄는데 팩트말해줌 6 타나토스시스템 2025-09-14 0
5016127 발빨아먹고싶다 2 ㅇㅇ 2025-09-14 0
5016126 내 압타엔 비밀이하나있음... 13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125 하루에3시간이상씩쇼츠만보니까 7 실고밍 2025-09-14 0
5016124 퀘프로 이마 넘아푸 8 snrnsepdy 2025-09-14 0
5016123 노래머듣지 6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22 오늘 목표는 이쁜년따먹기임 1 ㅇㅇ 220.117 2025-09-14 0
5016121 배고푸 12 ㅇㅇ 2025-09-14 0
5016120 내 퀘프로임 17 퀘프로 2025-09-14 0
5016119 12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18 쫀아야 12 외노예 2025-09-14 0
5016117 아 배고파 1 파체 2025-09-14 0
5016116 나도 막 그거 해야하나 17 거미군주 2025-09-14 0
5016115 디시 하는 시간 브챗 하는 시간을 자기개발에 썻다면 어땟을까 5 ㅇㅇ 2025-09-14 0
5016114 응애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4 0
5016113 굿모닝이야 10 농코 2025-09-14 0
5016112 점심 머먹을까 고민만 한시간째 4 칸터 2025-09-14 0
5016111 배고파 8 ChoiKatz 2025-09-14 0
5016110 아 씨이발 2 ㅇㅇ 2025-09-14 0
5016109 아...ㅋ 5 아스피 2025-09-14 0
5016108 브부니 출근햇서요~!! 8 아스피 2025-09-14 0
5016107 이야 구멍이 뻥 1 _법사_ 2025-09-14 0
5016106 님들 이거보삼 퀘프로 2025-09-14 0
5016105 걔 오니까 우수수 입갤 ㅋㅋㅋ 4 ㅇㅇ 116.125 2025-09-14 0
5016104 ♿️ 이거 ㅆㅂ 내가 잘못한거냐?? 3 물탄커피 2025-09-14 6
5016103 보지를바쳐 총애를 얻어라 1 이름값 2025-09-14 0
5016102 장애인새끼랑 3년째 기싸움하는데 이새끼 ㄹㅇ 레전드새낀듯 1 ㅇㅇ 211.63 2025-09-14 1
5016101 브붕이 기상~ 2 브챗 2025-09-14 0
5016100 아침 모먹지 2 파체 2025-09-14 0
5016099 얼리버드 일어났어요 15 카모초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