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님들OBS잘알만들어와보셈…
글쓴이
실고밍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33
  • 2025-09-13 10:50:18
														

7fe98672b7866af03aece9b042d27d3928d7d682af4101a6d8d82e1ddefd4f32f27151bf9e

759f8076b68b1b85239ef590329c7018226195e3438a149fc5d7af8c28cb4962cd55b081eca7da901199b6f6b5e8188e975b27

저디코소리안나오게게임소리랑내마이크소리만나오게하고싶은데어케함..
아스피 디코출력을 다른장치로 옮긴다면? 2025.09.13 10:51:07
Himari 1. 오디오 인풋으로 마이크 잡기. 노이즈 시끄러우면 RTX 보이스나 유료 클리어 보이스 툴 사용하기 2. 게임캡쳐로 게임소리를 갖고오던가, voicemeter같은 믹서로 가상 virtual audio output써서 거기 오디오 출력 따오기 2025.09.13 10:52:37
실고밍 한국어맞지 2025.09.13 10:53:47
Himari @실고밍 2025.09.13 10:54:42
Himari @실고밍 1. 은 '오디오 입력 캡쳐' 로 마이크 끌어오란 소리엿구 2. 는 OBS에 '게임 캡쳐' 로 게임 화면이랑 소리 갖구오게 하든가, 외부 프로그램으루 따오라는 뜻이였음 2025.09.13 10:55:56
Himari @Himari 그냥 '오디오 출력 캡쳐' 해버리면, 디스코드고 뭐고 너한테 나는 소리가 다 짬뽕되어서 들림 voicemeter로 나가는 채널 분리해주면 쉽긴한데, 어려우면 지피티나 구글에 쳐보면 바루 알려줄걸 2025.09.13 10:56:58
실고밍 모르겠음..애초에데스크탑오디오라는게잡혀있어서데스크탑에들어오는소리는죄다포함돼서게임캡쳐가소용이없던데 2025.09.13 10:58:57
ㅇㅇ obs로 뭐하려는거임? 윗댓말대로 하면 되긴하는데, 디스코드 송출할거면 로컬 방송창 띄운걸 방송해야함 2025.09.13 11:03:21
ㅇㅇ 녹화가 목적이면 그냥 세팅된상태로 녹화하면 끝이고 2025.09.13 11:04:27
실고밍 녹화목적인데녹화를하면디스코드음성이같이나옴 2025.09.13 11:05:10
ㅇㅇ @실고밍 소스 싹다 갖다버리고 게임 캡쳐 랑 오디오 입력 캡쳐 두개만 활성화하고 둘다 더블클릭해서 마이크랑 너가 플레이중인 게임 잡고 다시 녹화해봐. 2025.09.13 11:06:48
ㅇㅇ @ㅇㅇ 소스중에 데스크탑 오디오가 있는거면 섞일수밖에 없슴. 누르고 del하던가 우클하고 제거하던가 일단 소스부터 싹 날리셈 2025.09.13 11:07:18
실고밍 소스에2개밖에없는데데스크탑오디오가있음그냥없어지지도않음.. 2025.09.13 11:10:24
운여 '응용 프로그램 오디오 캡쳐' 추가하고 브챗 선택 '데스크탑 오디오' 음소거 2025.09.13 11:11:39
ㅇㅇ @실고밍 그럼 그 아래에 소리 0으로 하던가 음소거해봐.. 2025.09.13 11:1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159 퀘3용 페이셜, 아이트래커 일체형 싸제 안면 인터페이스 ㅇㅇ 182.212 2025-09-13 0
5015158 가끔 짱구눈썹문신한 아줌마아저씨들 그거 멋잇어서하는거임?? 7 Paisly 2025-09-13 0
5015157 머리색 이렇게 다른건 어떻게 맞춰야함???? ㅇㅇ 2025-09-13 0
5015156 누나년 속 존나 좁네 10 ㅇㅇ 2025-09-13 10
5015155 말랑 발바닥 3 논스톱딸딸이 2025-09-13 0
5015154 쓰담랜매가기vs 7 ㅇㅇ 2025-09-13 0
5015153 괴즈나 Mich 2025-09-13 0
5015152 쇼콜라한티 시라츠메옷입혔는데 느끼;ㅁ좋다 7 으애애 2025-09-13 0
5015151 금사빠로 삼행시 지어보겠습니다 4 Space 2025-09-13 0
5015150 배고푸다 4 파체 2025-09-13 0
5015149 아이리랑 쇼콜라 나란히 두니까 차이 심하네.. 11 ㅇㅇ 2025-09-13 0
5015148 한 번 빠지면 다른 계기가 생기기 전까진 메가데레래,,,,,,,,, 6 슈플렝 2025-09-13 0
5015147 상태 외롭다고 적혀있길래 조인 타봤는데 2 ㅇㅇ 2025-09-13 1
5015146 맛저해~ 2 미루우츠 2025-09-13 0
5015145 지듣노 구리면 퍼블릭 야노하러 감 10 편하비_ 2025-09-13 0
5015144 지듣노 ㅇㅇ 159.26 2025-09-13 0
5015143 하... 죽을 거 같다 ㅇㅇ 2025-09-13 0
5015142 금사빠인데 빠지면오래감 8 타코야끼 2025-09-13 0
5015141 이게말이댐?? 6 Paisly 2025-09-13 3
5015140 하하하 친구의 친구 다 쫓아냈다….6 해파리냥체 2025-09-13 0
5015139 저도 한 금사빠 함 4 ㅇㅇ 2025-09-13 0
5015138 요즘브챗서버맨날터지길래 2 ㅇㅇ 2025-09-13 2
5015137 친구랑 오프파코 하고싶은데 어떡함 2 ㅇㅇ 106.102 2025-09-13 0
5015136 기분좋은거 왜 혼자만해 4 Senyan 2025-09-13 0
5015135 탕후루 넘마싯어 4 ㄹㄹ 2025-09-13 0
5015134 금사빠 브붕이들 정주고 마음주고 같이 자주고 술먹어주고 브챗해주고 7 ㅇㅇ 2025-09-13 0
5015133 슬슬 브챗 재미 없당 6 새우캔 2025-09-13 0
5015132 저 레전드 금사빠임 9 편하비_ 2025-09-13 0
5015131 집가서딸딸이나쳐야겟다 ㅇㅇ 175.223 2025-09-13 0
5015130 나 배고파서 도티낳음 2 옥수수뱀 2025-09-13 0
5015129 밥먹을까 미루우츠 2025-09-13 0
5015128 영어닉vs한국어닉 8 ㅇㅇ 2025-09-13 0
5015127 옷 고민 되는데 봐줘 6 위청우 2025-09-13 0
5015126 오늘 꼭 브챗을 하겠어 칸터 2025-09-13 0
5015125 베스 1.0 기반 트래커 4개 + 수신기 1개 세트 21.4만 원 1 ㅇㅇ 117.111 2025-09-13 0
5015124 쇼펜하우어였나? 7 소냐 2025-09-13 0
5015123 음교회 갈려햇는데 유동 픽업은 안된대 5 ㅇㅇ 175.223 2025-09-13 0
5015122 곧살해당할거같음 2 ㅇㅇ 2025-09-13 0
5015121 재채기가 안멈춰 8 배랑이 2025-09-13 1
5015120 어떻게 사람이 2 마마밍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