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님들OBS잘알만들어와보셈…
글쓴이
실고밍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33
  • 2025-09-13 10:50:18
														

7fe98672b7866af03aece9b042d27d3928d7d682af4101a6d8d82e1ddefd4f32f27151bf9e

759f8076b68b1b85239ef590329c7018226195e3438a149fc5d7af8c28cb4962cd55b081eca7da901199b6f6b5e8188e975b27

저디코소리안나오게게임소리랑내마이크소리만나오게하고싶은데어케함..
아스피 디코출력을 다른장치로 옮긴다면? 2025.09.13 10:51:07
Himari 1. 오디오 인풋으로 마이크 잡기. 노이즈 시끄러우면 RTX 보이스나 유료 클리어 보이스 툴 사용하기 2. 게임캡쳐로 게임소리를 갖고오던가, voicemeter같은 믹서로 가상 virtual audio output써서 거기 오디오 출력 따오기 2025.09.13 10:52:37
실고밍 한국어맞지 2025.09.13 10:53:47
Himari @실고밍 2025.09.13 10:54:42
Himari @실고밍 1. 은 '오디오 입력 캡쳐' 로 마이크 끌어오란 소리엿구 2. 는 OBS에 '게임 캡쳐' 로 게임 화면이랑 소리 갖구오게 하든가, 외부 프로그램으루 따오라는 뜻이였음 2025.09.13 10:55:56
Himari @Himari 그냥 '오디오 출력 캡쳐' 해버리면, 디스코드고 뭐고 너한테 나는 소리가 다 짬뽕되어서 들림 voicemeter로 나가는 채널 분리해주면 쉽긴한데, 어려우면 지피티나 구글에 쳐보면 바루 알려줄걸 2025.09.13 10:56:58
실고밍 모르겠음..애초에데스크탑오디오라는게잡혀있어서데스크탑에들어오는소리는죄다포함돼서게임캡쳐가소용이없던데 2025.09.13 10:58:57
ㅇㅇ obs로 뭐하려는거임? 윗댓말대로 하면 되긴하는데, 디스코드 송출할거면 로컬 방송창 띄운걸 방송해야함 2025.09.13 11:03:21
ㅇㅇ 녹화가 목적이면 그냥 세팅된상태로 녹화하면 끝이고 2025.09.13 11:04:27
실고밍 녹화목적인데녹화를하면디스코드음성이같이나옴 2025.09.13 11:05:10
ㅇㅇ @실고밍 소스 싹다 갖다버리고 게임 캡쳐 랑 오디오 입력 캡쳐 두개만 활성화하고 둘다 더블클릭해서 마이크랑 너가 플레이중인 게임 잡고 다시 녹화해봐. 2025.09.13 11:06:48
ㅇㅇ @ㅇㅇ 소스중에 데스크탑 오디오가 있는거면 섞일수밖에 없슴. 누르고 del하던가 우클하고 제거하던가 일단 소스부터 싹 날리셈 2025.09.13 11:07:18
실고밍 소스에2개밖에없는데데스크탑오디오가있음그냥없어지지도않음.. 2025.09.13 11:10:24
운여 '응용 프로그램 오디오 캡쳐' 추가하고 브챗 선택 '데스크탑 오디오' 음소거 2025.09.13 11:11:39
ㅇㅇ @실고밍 그럼 그 아래에 소리 0으로 하던가 음소거해봐.. 2025.09.13 11:1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465 흐흐흐.. 4 계섬월 2025-09-14 0
5016464 시발 일본인이 사무라이 코코이라는 말은 어디서 배운거지 8 ㅇㅇ 2025-09-14 0
5016463 삼겹살 너무 많이 남아서 제육볶음했음.. 4 네에네 2025-09-14 0
5016462 텍메제한이 텍메를 보고 하이드하는건지 비압축 제한을 걍 거는건지 5 기름참치 2025-09-14 0
5016461 좀 늦은 공포매칭후기 8 ㅇㅇ 2025-09-14 0
5016460 심심할때 할만한겜 없나 8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459 가끔 겜월드 가자고 연락보내주는 일본인잇음 ㅇㅇ 2025-09-14 0
5016458 브얄마지막접속일이8월20일인뎅ㅅ요 4 ㅇㅇ 2025-09-14 0
5016457 님들 카메라 에셋 씀? 6 STARSET 2025-09-14 0
5016456 우우우우우 쌀쌀쌀쌀쌀 따잇따잇따잇따잇 4 ㅇㅇ 2025-09-14 0
5016455 아이콘 매치 다녀오께!!! 13 듀라니스 2025-09-14 0
5016454 모기 물린 곳 넘 간지러 4 눈바로 2025-09-14 0
5016453 9.14 오늘의 무료 1 무료로해줌 2025-09-14 0
5016452 나만 지피티가 목소리 평가 안해줘? ㅇㅇ 119.71 2025-09-14 0
5016451 페이셜 갖고싶어 14 마찌마찌 2025-09-14 0
5016450 영양제 매일 먹으니까 좋긴좋네 ㅇㅇ 2025-09-14 0
5016449 gpt 이거 맨날 아부만해 2 _법사_ 2025-09-14 0
5016448 완장도 졸린가 보네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447 랜매의 순기능 Maho 2025-09-14 0
5016446 졸졸졸따라다녀주는친구좋음 10 시적허용 2025-09-14 0
5016445 노무현도 아니고 누무현은 대체 뭐임 ㅋㅋ ㅇㅇ 223.39 2025-09-14 0
5016444 아이리 보지 통통하게 생겨서 맛잇음 8 ㅇㅇ 2025-09-14 0
5016443 또 통피 막히겠구나 4 ㅇㅔㄴ 2025-09-14 0
5016442 아이리 보지 텍스쳐 원래 이럼? 한번만 봐주셈 ㅇㅇ 211.235 2025-09-14 0
5016441 와 ㅋㅋㅋㅋㅆㅂ 지리는 똥탱크 ㄷㄷㄷ ㅇㅇ 211.235 2025-09-14 0
5016440 일끝나면 매일 산책 나갈게요 ㅇㅇ 2025-09-14 0
5016439 사진/영상 뉴비 사진 찍었어요! ㅇㅇ 211.235 2025-09-14 1
5016438 오늘 술먹고일찍잘까 으흐흐 10 이뀨립스 2025-09-14 0
5016437 국밥시켰는데 선 넘네.... 5 koper 2025-09-14 0
5016436 텍메100mb 넘으면 로봇행임? 13 ㅇㅇ 122.45 2025-09-14 0
5016435 아무것도안했는데휴일이끝나가는구나. 반프르2 2025-09-14 0
5016434 글젠 왤케 느림 4 새우캔 2025-09-14 0
5016433 장애인되고나서 덕분에 인체공부가 됏다고 하니가 3 ㅇㅇ 2025-09-14 0
5016432 잘생기면 똥을 지려도 반한다더니 1 천마_Desuwa 2025-09-14 0
5016431 내꿈의 브갤 아이돌 9 이뀨립스 2025-09-14 0
5016430 이번달 생활비 715원 남음 ㅋㅋ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6429 아힘드렁 5 토템 2025-09-14 0
5016428 헤어에 콜라이더 넣어주는 샵 또 있어? ㅇㅇ 2025-09-14 0
5016427 열심히 알바중인 나야 2 히에루 2025-09-14 0
5016426 우우부부이 2 시적허용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