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님들OBS잘알만들어와보셈…
글쓴이
실고밍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33
  • 2025-09-13 10:50:18
														

7fe98672b7866af03aece9b042d27d3928d7d682af4101a6d8d82e1ddefd4f32f27151bf9e

759f8076b68b1b85239ef590329c7018226195e3438a149fc5d7af8c28cb4962cd55b081eca7da901199b6f6b5e8188e975b27

저디코소리안나오게게임소리랑내마이크소리만나오게하고싶은데어케함..
아스피 디코출력을 다른장치로 옮긴다면? 2025.09.13 10:51:07
Himari 1. 오디오 인풋으로 마이크 잡기. 노이즈 시끄러우면 RTX 보이스나 유료 클리어 보이스 툴 사용하기 2. 게임캡쳐로 게임소리를 갖고오던가, voicemeter같은 믹서로 가상 virtual audio output써서 거기 오디오 출력 따오기 2025.09.13 10:52:37
실고밍 한국어맞지 2025.09.13 10:53:47
Himari @실고밍 2025.09.13 10:54:42
Himari @실고밍 1. 은 '오디오 입력 캡쳐' 로 마이크 끌어오란 소리엿구 2. 는 OBS에 '게임 캡쳐' 로 게임 화면이랑 소리 갖구오게 하든가, 외부 프로그램으루 따오라는 뜻이였음 2025.09.13 10:55:56
Himari @Himari 그냥 '오디오 출력 캡쳐' 해버리면, 디스코드고 뭐고 너한테 나는 소리가 다 짬뽕되어서 들림 voicemeter로 나가는 채널 분리해주면 쉽긴한데, 어려우면 지피티나 구글에 쳐보면 바루 알려줄걸 2025.09.13 10:56:58
실고밍 모르겠음..애초에데스크탑오디오라는게잡혀있어서데스크탑에들어오는소리는죄다포함돼서게임캡쳐가소용이없던데 2025.09.13 10:58:57
ㅇㅇ obs로 뭐하려는거임? 윗댓말대로 하면 되긴하는데, 디스코드 송출할거면 로컬 방송창 띄운걸 방송해야함 2025.09.13 11:03:21
ㅇㅇ 녹화가 목적이면 그냥 세팅된상태로 녹화하면 끝이고 2025.09.13 11:04:27
실고밍 녹화목적인데녹화를하면디스코드음성이같이나옴 2025.09.13 11:05:10
ㅇㅇ @실고밍 소스 싹다 갖다버리고 게임 캡쳐 랑 오디오 입력 캡쳐 두개만 활성화하고 둘다 더블클릭해서 마이크랑 너가 플레이중인 게임 잡고 다시 녹화해봐. 2025.09.13 11:06:48
ㅇㅇ @ㅇㅇ 소스중에 데스크탑 오디오가 있는거면 섞일수밖에 없슴. 누르고 del하던가 우클하고 제거하던가 일단 소스부터 싹 날리셈 2025.09.13 11:07:18
실고밍 소스에2개밖에없는데데스크탑오디오가있음그냥없어지지도않음.. 2025.09.13 11:10:24
운여 '응용 프로그램 오디오 캡쳐' 추가하고 브챗 선택 '데스크탑 오디오' 음소거 2025.09.13 11:11:39
ㅇㅇ @실고밍 그럼 그 아래에 소리 0으로 하던가 음소거해봐.. 2025.09.13 11:1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097 뭐 할려 햇는지 까먹엇다 4 소와나무 2025-09-15 0
5018096 랜매 할태 상대랑 맞는걸 찾아 TARICA.cc 2025-09-15 0
5018095 백화점 다시 가야함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094 쓰담 랜매도 만드셈 5 개추 2025-09-15 0
5018093 나 변태인거같음 15 댕댕충 2025-09-15 0
5018092 꿈조각인가 해본사람 7 백야ㅿ 2025-09-15 0
5018091 매운거 괜히 먹었다.. Maho 2025-09-15 0
5018090 짜피 시간은 가니깐 련발씨 2025-09-15 0
5018089 이메일 랜매는 금지 되는게 맞는거 같다 생각함 2 슈거 2025-09-15 0
5018088 아침에 유동이 고닉팰때 테토력 미쳤더라 4 ㅇㅇ 121.136 2025-09-15 0
5018087 어깨빵 진쨔 기분 나쁘긴 핰듯... 6 탸리루 2025-09-15 0
5018086 만나면 맨날 뿝스까고 뽀뽀하고 짐볼쓰는 친구 잇는데 1 ㄷㅇ 2025-09-15 0
5018085 이메일랜매 몇번해봣지 3번? 해봤는데 2 으애애 2025-09-15 0
5018084 랜매좋은점 슘칼이 2025-09-15 0
5018083 랜매 같은거에 희망을 품고 가는 너히들, 내가 너희들도 슬프게 해줄게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82 어제 좀 슬펐어 메론 2025-09-15 0
5018081 님들은랜매가면머함 3 전기양_ 2025-09-15 0
5018080 저 사실 배 나온 40대 아저씨에요 10 ㅇㅇ 2025-09-15 0
5018079 이메일 랜매 시절 유기 후기글들 올라왔자나 1 천마_Desuwa 2025-09-15 0
5018078 랜매는 그닥 좋은 추억이 있지 않뉑 마마밍 2025-09-15 0
5018077 가볍게 술한잔하면서 일하니까 효율좋아진건가 으애애 2025-09-15 0
5018076 랜매에 갔는데 매칭된 상대방이 안보여요 무무에용 2025-09-15 0
5018075 랜메로 이렇게 불타는걸 보니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8074 랜매 갔는데 상대가 날 싫어하면 어떡함 5 Ch5 2025-09-15 0
5018073 내가 쓰레기 새끼면 이 또한 어떠하리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72 굿모닝 BandSwings 2025-09-15 0
5018071 님들 ㅎㅇ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070 알중친구 최대 단점 4 개추 2025-09-15 0
5018069 저는접때랜매두시간인가세시간한듯 전기양_ 2025-09-15 0
5018068 랜매성공했단글은많이못본듯.. 반프르2 2025-09-15 0
5018067 3천5백만년만에 방 환기시킴 6 여우별 2025-09-15 0
5018066 그냥 아예 확정 매칭을 열어버리죠..? 14 자살 2025-09-15 0
5018065 랜매 다섯번중에 네번이 맘에안들어도 4 리버린 2025-09-15 0
5018064 프플방에서 친구의 친구 낚아먹는게 더 쉽지않나 14 무무에용 2025-09-15 0
5018063 저 올해 초인가 작년 말인가 랜매 5억년만에 가봤는데요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62 요즘 성욕에 미쳐버린듯...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061 요즘 월드들 중에 다소 아쉬운 월드들이 있음 백야ㅿ 2025-09-15 0
5018060 친구사진찍어주고시퍼 _법사_ 2025-09-15 0
5018059 랜매가 진짜 말 그대로 랜덤 매칭인데 4 기타 2025-09-15 0
5018058 아이리 빵디채고임 논스톱딸딸이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