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하면서 술 마시니까 엄청 마시게 되더라
- 글쓴이
- 울댕별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932
- 2025-09-13 10:50:03
| 아스피 | 단 술이어서 그런것도 있을듯? | 2025.09.13 10:50:34 |
| 해파리냥체 | 보닌 맥주(가끔 소맥) 이렇게만 마시는데 님이 마시는 술는 어디가서 살 수 있늠? | 2025.09.13 10:50:44 |
| 울댕별 | 주류박람회 열리는 곳 가서 삼.. 서울 마곡 부산에서 1년주기로 돌아가면서 열고있음 서울은 이번 여름에 열었고 마곡도 몇주전에 열었음 부산이 아마 겨울에 열듯 | 2025.09.13 11:04:52 |
| 해파리냥체 | @울댕별 너무 멀어잇~ | 2025.09.13 11:05:14 |
| 울댕별 | 이거 다 마시면 그냥 시중에 판매되는 위스키나 리큐르 사서 마심 ㅇㅅㅇ | 2025.09.13 11:05:16 |
| 해파리냥체 | @울댕별 제 것도 사주셈… | 2025.09.13 11:05:28 |
| 울댕별 | @해파리냥체 네~ 도련님~ | 2025.09.13 11:06:02 |
| 해파리냥체 | @울댕별 안주도 사오셈… | 2025.09.13 11: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