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요즘엔 캠트 워낙 좋아서 캠트로 입문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더라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07
  • 2025-09-13 10:42:0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e0607b4f2ff09187bb71b038dc67f35edf2b7356052d35d102c533ccf62161a79ed3522591ba1ea7b



남들이 볼때 일단 데탑유저보단 훨씬 보기 좋음

단, VR을 통한 현장감을 유저가 못 느끼는게 단점이지..

보여주는 것 만이라도 만족 시켜줄거면 캠트도 좋은 방안 같아

ㅇㅇ1 만지고싶다 220.117 2025.09.13 10:42:32
뷰지몽 캠트는 또 뭐노 - dc App 2025.09.13 10:43:28
시오네 에에.. 브븐아.. 2025.09.13 10:43:32
ㅇㅇ1 좋다는건가 220.117 2025.09.13 10:43:49
ㅇㅇ2 웹캠 먼지모르냐 106.101 2025.09.13 10:43:56
시오네 버튜버들 처럼 캠으로 모션 인식해서 하는 방법이야, 특징이 머리랑 몸통이 같이 움직이고, 페이셜이랑 인덱컨 효과를 받을수 있음 2025.09.13 10:44:08
뷰지몽 웹캠으로 트래킹 한다고? - dc App 2025.09.13 10:44:24
뷰지몽 @시오네 오.. - dc App 2025.09.13 10:45:28
시오네 @뷰지몽 응 캠 있으면 프로그램 이용해서 모션 캡처해서 손가락이랑 페이셜 상반신 정도는 반트 처럼 이용가능함, 근데 보여주는거만 이라서, 본인은 사실 뭐 느낄게 없지 2025.09.13 10:45:36
뷰지몽 @시오네 브알이랑 같이 써본사람 있음? - dc App 2025.09.13 10:46:10
시오네 @뷰지몽 브이알이랑은 힘들걸? 일단 캠으로 모션을 인식하는거라 VR 쓰면 얼굴 표정을 못 인식하기도하고, 반트 이상의 효과도 못내는데 굳이 같이?? 2025.09.13 10:47:09
뷰지몽 @시오네 아하 혹시나 해서 ㅋㅋ 답변 땡큐 - dc App 2025.09.13 10:4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592 근데 우리집 방음 잘되는거 맞겟지 3 파체 2025-09-13 0
5015591 지금 자지 않으면 또 하루가 순삭되어버리겟지... 5 동그란사람 2025-09-13 0
5015590 금강선이 되고싶다 7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589 슬슬 졸리네,,,,,,,,, 8 슈플렝 2025-09-13 0
5015588 도와줘 Live 2D 모델로 어떻게 업로드하나요? ㅇㅇ 211.206 2025-09-13 0
5015587 나를예쁘게봐줬으면좋겠어 10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586 브수면할까 6 Realize 2025-09-13 0
5015585 한번으로는 만족이 안돼 4 편하비_ 2025-09-13 0
5015584 불닭게티는 누가 생각한 걸까 5 ㅇㅇ 2025-09-13 0
5015583 일본애랑 해피타임 보냈어 2 ㅇㄴ 2025-09-13 0
5015582 아 간만에 인류애 차오른다 12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81 적적하다 6 Waxandwane 2025-09-13 0
5015580 아이리 꾸미면서 든 생각인ㄷㅔ 11 ㅇㅇ 2025-09-13 0
5015579 오늘도 퇴근하고 브수면월드가야지 3 모과 2025-09-13 0
5015578 빵굽당 4 미루우츠 2025-09-13 0
5015577 누가 내 행동으로 기분좋아할때 넘 좋음 16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76 사촌들이랑 배그2연속치킨 롤 5연승했음 2 이오닉스 2025-09-13 0
5015575 너무 아프다 4 Waxandwane 2025-09-13 0
5015574 새벽은 외롭구나 6 끼리 2025-09-13 0
5015573 야간편돌이장점 10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572 말 안들으면 매가 약이라는게 정말인거같긴함 2 ㅇㅇ 2025-09-13 0
5015571 뭔가 더놀고싶으면 디코하게되는듯 3 타코야끼 2025-09-13 0
5015570 생각해보니 초등학교다닐때 행복하긴 했던듯 12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69 잘쟈 브붕이들아 11 ㅇㅇ 2025-09-13 0
5015568 난 어릴때 배고프면 그냥 배고팠는데 2 양띠 2025-09-13 0
5015567 브챗 그냥 그만해야겟다 8 슈거 2025-09-13 0
5015566 사진/영상 유니티에서 처음 사진 찍어봤어요! 쟈잔~ 10 동그란사람 2025-09-13 0
5015565 단 2시간만 더 버티면 집에가서 드르렁 3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564 누가 나랑 놀아조 10 끼리 2025-09-13 0
5015563 약먹으니 또 우울감 맥스네 27 ㅇㅇ 2025-09-13 0
5015562 디수면 못하겠음 10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61 브가 사용량이 너무 낮은데 이거 원래 이럼? ㅇㅇ 2025-09-13 0
5015560 졸린데 자기싫어 4 토끼쟝 2025-09-13 0
5015559 메밀차 볼때마다 어릴때 생각남 14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58 디수면은 이해 안 되긴 해 4 양띠 2025-09-13 0
5015557 편의점에 메롱바라는게생겻대 12 타코야끼 2025-09-13 0
5015556 카페인이 다좋은데 이시간에 깬게 너무힘들다 6 ㅇㅇ 2025-09-13 0
5015555 글좀 써봐 5 와일드번치 2025-09-13 0
5015554 브얄하고싶은데 못하네 8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3 0
5015553 이리와서 앉아보거라 10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