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엔 캠트 워낙 좋아서 캠트로 입문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더라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907
- 2025-09-13 10:42:09
| ㅇㅇ1 | 만지고싶다 220.117 | 2025.09.13 10:42:32 |
| 뷰지몽 | 캠트는 또 뭐노 - dc App | 2025.09.13 10:43:28 |
| 시오네 | 에에.. 브븐아.. | 2025.09.13 10:43:32 |
| ㅇㅇ1 | 좋다는건가 220.117 | 2025.09.13 10:43:49 |
| ㅇㅇ2 | 웹캠 먼지모르냐 106.101 | 2025.09.13 10:43:56 |
| 시오네 | 버튜버들 처럼 캠으로 모션 인식해서 하는 방법이야, 특징이 머리랑 몸통이 같이 움직이고, 페이셜이랑 인덱컨 효과를 받을수 있음 | 2025.09.13 10:44:08 |
| 뷰지몽 | 웹캠으로 트래킹 한다고? - dc App | 2025.09.13 10:44:24 |
| 뷰지몽 | @시오네 오.. - dc App | 2025.09.13 10:45:28 |
| 시오네 | @뷰지몽 응 캠 있으면 프로그램 이용해서 모션 캡처해서 손가락이랑 페이셜 상반신 정도는 반트 처럼 이용가능함, 근데 보여주는거만 이라서, 본인은 사실 뭐 느낄게 없지 | 2025.09.13 10:45:36 |
| 뷰지몽 | @시오네 브알이랑 같이 써본사람 있음? - dc App | 2025.09.13 10:46:10 |
| 시오네 | @뷰지몽 브이알이랑은 힘들걸? 일단 캠으로 모션을 인식하는거라 VR 쓰면 얼굴 표정을 못 인식하기도하고, 반트 이상의 효과도 못내는데 굳이 같이?? | 2025.09.13 10:47:09 |
| 뷰지몽 | @시오네 아하 혹시나 해서 ㅋㅋ 답변 땡큐 - dc App | 2025.09.13 10:49:04 |